[경매올인원] 빗방울1의 실전반 1주차 수강후기 (주말반)

[HOT] ★명도코칭 1년보장★ 7주만에 끝장 내버리는 <아파트 경매 올인원>

 경매올인원 실전 오프라인 수업 시작~!

 경매올인원 실전반 오프라인 첫 수업이 5월 11일에 시작되었어요. 경매올인원반에 앞서 경매기초반 수업을 듣고 있었고  경매기초반을 온라인으로 강의를 들으면서 경매강의 재미에 쏙 빠져들었고 기초반의 조원분들과 함께 온라인 조모임과 현장임장을 함께 하면서 모두들 뜨거운 열정덕분인지 저 또한 열정을 불태우며 공부에 임하며 더욱 경매라는 것에 매력을 느끼고 있는 와중에 좋은 혜택으로 경매올인원반이 개설된다고 하여 올인원반은 조금 더 열심을 내보자 싶어 무조건 오프라인 수업으로 해야지 하는 마음을 먹고 강의오픈 시간에 맞춰 오프라인 주말반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오프라인 수업이 시작되기 전 기초반의 복습권으로 설마님 기초강의 복습 1번 또 올인원반에서 하늘세상님의 기초강의1번 이렇게 집중하여 들어보고 기초권리분석 단계의 토대를 단단히 다지며 기대하고 기대하던 오프라인 수업 날짜가 다가오니 얼마나 설레던지요. 

 아침부터 가족들의 하루 식사를 미리 준비해 놓고 수업시간에 늦을까 조마조마한 심정으로 지하철을 타고 강의장으로 출발했 는데 다행히 수업 시작 전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기초반에서 함께 수강했던 같은 조원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하니님의 강의 안내 후 제 눈앞에 화면에서만 뵈었던 소액임차님을 나타난 순간 얼마나 반가운지…아! 내가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음이 정말 기쁘게 다가왔던 거 같아요.

 PPT자료와 함께 소액임차님 강의가 시작되고 그간 오랜 시간동안 경험으로 터득한 노하우가 가득 담긴 강의 내용으로 앞으로 우리가 경매공부에 공들여햐 하는 시간을 줄여주신다며 자신이 알려준 길을 따라만 오라고 하시는 말씀이 진심으로 느껴져서 정말 이대로 따라 만 가면 나도 할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열심을 내서 소액쌤이 알려주시는 것만 잘 따라해 보자! 그리고 안된다고 실망하지 말고 말씀하신 대로 꾸준히 만 해보자! 라는 확신을 가지고 진짜 3시간이 어떻게 흘러간 줄 모르게 집중해서 강의를 들었던 거 같아요. 강의를 들으면 들을수록 기초반에서는 권리분석 후 입찰에 대한 막연한 그림들이 하나하나 선명해지는 느낌! 진짜 무언가가 윤곽이 잡혀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초반 수강 이후에는 혼자서 ‘입찰가는 최저 입찰가 보다 조금 더 쓰면 되겠지, 낙찰 후 매도는 시중 매수 물건들 보다 낮게만 정하면 되겠지’ 라고 막연히 생각했던 내 자신이 한심하다 생각하며 ‘이제부터 진짜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순식간에 3시간이 흘러 강의가 끝나고 세분의 미녀 반장님들과 하는 티타임 시간! 사실 경매 공부한다고 가족들에게는 말을 했지만 관심도 가지는 않는 신랑과는 애기 거리가 되지도 않고 어디에도 아직 드러내고 말할 자신이 없어 이야기 나눌 사람도 없는 와중에 이렇게 함께 공부하는 동기들과 심지어 경험이 풍부한 반장님들과 티타임을 가지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저에게는 정말 숨통이 트이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궁금한 것들, 공부하면서 느끼는 감정들 생각들을 함께 나눌 수 있었음에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 이런 시간을 만들어 주신 소액쌤과 반장님들께 감사한 생각이 듭니다. 이런 소중한 인연을 만들기 위해 내가 무조건 오프라인 수업을 해야지 하고 마음 먹었던 이유도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4주동안 오프라인 수업 열심히 집중해서 듣고 온라인 강의로도 복습하며 소액 쌤이 알려주시는 대로 쭉~~~해나가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낙찰이 오기까지 포기 하지 말고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이끌어 주시는 대로 달려가보겠습니다. 소액쌤~~감사해요!

 


댓글


월부미나user-level-chip
25. 05. 21. 17:10

오프라인 강의의 설렘과 집중력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후기네요! 소액쌤의 경험과 조언을 믿고 따라가려는 다짐이 정말 멋집니다 ㅎㅎ 동기들과의 티타임까지 포함된 이 여정이 큰 힘이 되셨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자신 있게 달려가세요! 응원합니다! 💪✨

월부하니user-level-chip
25. 05. 21. 20:42

얼마나 설레이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오셨는지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주변에 그 누구도, 가족도 알아주지는 않지만 새로운 도전을 이미 시작하셨고 그 첫 걸음이 너무 훌륭하고 멋지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무도 몰라줘도 내가 나의 도전을 격려하고 응원하고 매일 그렇게 한걸음씩 함께 걸어나가보시자구요^^ 그 여정에 저와 멘토님들이 함께하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