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독서모임을 마치고 5월 독서모임을 신청하려는데 ‘독서멘토’는 이미 마감ㅜㅜ
돈독모가 너무 좋았기에 어쩔수 없이(?) ‘독서리더’로 신청했습니다.
어떤 분이 리더이실까 기대하며 참여했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 조원분들 중에 최근에 투자를 하신 분이 많으셔서
투자 경험을 들으며 많이 공감하고 또 많이 배웠습니다.
이번 돈독모를 하며 월부커에 올리지 않더라도 목실감시금부를 꼭 써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부자의 언어’ 책을 읽을 때도 생각했던 거였지만 아직 실천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독서 모임을 하고 나서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실천하자 결심했습니다.
지금까지 월부를 하며 솔직히 최선을 다했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버린 시간, 의미 없이 흘려보낸 시간들이 넘 많았습니다.
월부 시작부터 목실감시금부를 썼다면 훨씬 나은 시간들을 보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독서모임을 하면서 가졌던 다짐을 실천하며
목표에 다가갈 수 있는 행동들로 하루하루의 시간을 채워 나가보려 합니다.
함께해 주신
리더 담다보니님, 새콤승자님, 인생탐험깔짝이님, 해내는오소리님, 필요한곳에님, MZ님 감사합니다.
댓글
신콩님께서 월부생활을 잘해나가시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동이고 감사해요. 건강이 우선이니 건강도 늘 생각하시구요. 앞으로 늘 파이팅입니다 신콩님 좋은 시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신콩튼튼님, 오늘 만나뵈서 너무 반가웠고 정말 어려운 상황과 조건속에서도 결국 해내신 것 보며 너무너무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반대로 여유가 한참 있음에도 무서워서 세를 맞췄기에ㅜㅜ 끝까지 원하는 조건을 찾으신 게 정말 대단하시다 생각했어요ㅠ 그리고 건강이 1번이니 늘 건강 챙기며 목표하신 2호기까지도 화이팅입니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