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내마실2기 내집맛집 베스킨라♥빈쓰♥ 5조] 오프1강 후기

  • 25.06.06

[선착순99명] 내집마련 실전반 - 내집마련 실전 노하우부터 튜터링까지!

 

                            (내마 실전 광클에 성공했을 땐, 너무 좋아서 눈물찔끔.. 났던 건 안비밀.ㅎㅎ)

 

갑작스레 오프일정을 안내받고 '오프가려면 업무 일정을 바꿔야하는데..ㅇ.ㅓ쩌지??" 

살짝 고민을 했던 게 무색할 정도로,  오프강의 가길 정말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오프강의 들으러 가던 날,  '현실감 0'인 날이었습니다.

내마실전 1강 강사님인 너나위님을 실물로 영접하고, 몇초간..뜨헉!!  제멋대로 나대기 시작하는 심장탓에 살짝 얼이 나갔더랬죠.. 하하, 누군가는 ‘그정도인가?’ 라고 하겠지만, 저는 그랬습니다. 

잠깐 틈새시간에 딱 마주쳤을 땐, 나도 모르게  “안녕하세요, 저,,,,,악수 좀 할 수 있을까요?” 라며 손을 옷에 문지르며 악수를 청했죠. 기꺼이 웃으며 악수해주시던 나위님. 감사합니다. 

 

악수하는 그 찰나, 기도했습니다. 

‘나위님 기운을 좀 얻어가겠습니다.’ ㅎㅎ 

 

강사님 턱밑 앞자리를 사수하며, 강의내용 한톨도 놓치지 않으리라!! 손꾸락이 아프도록 적고 집중했습니다.

질문시간을 포함해 7시간이 넘는 긴 강의였지만, 정말 몰입도 최고였습니다. 

이번 기회가 개인적으로도 정말 간절하거든요. 

 

긴 시간 강의에도 지치는 기색없이 진심에 유머를 담아 내집마련의 모든것을 알려주신 나위님, 

긴 시간 강의에도 초집중 몰입을 하고 계신 동료분들,

긴 시간 강의에도 수강환경을 꼼꼼히 체크해주시던 직원분들,

그리고, 아주아주 열심이었던 나. 

 

내가 살 집 확실하고 정확하게 확인하는 법”을 디테일하게 알려주신 부분, 너무 좋았습니다.

그 많은 집 중에, 내가 살 딱 그 한 집!!!을 골라내는 명쾌한 기준!!! 

매일 복기하며 새겨서 꼭 성공하겠습니다.

 

아쉬웠던 건, 제 질문의 퀄리티가 너무 낮았던 것.(우문엔 답이 없다..ㅠㅠ)

감사했던 건, 다른 동료분들의 질문으로 나위님의 인사이트를 배울 수 있었던 시간.(현문현답!!)

 

빈쓰 튜터님과 함께

내마실전2기 5조 크솜조장님과 우리 조원분들, 원하는 목표 모두 달성한 6월!

성공확언! 거주분리할 갈아타기 내 집을 찾았다!  

 

 

 

 


댓글


좋은꽃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