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월부를 알게 된 것은 4년전인 것 같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자신의 미래를 위해 직업 뿐 아니라 경제적인 자유를 위해 공부하는 모습이 부러웠습니다. 

    하지만 저는 자영업자로 코로나를 겪으면서 하루 하루를 쳐 내가기 바뻤기 때문에 그냥 부러워 하면서 시간은 지났습니다. 그동안 노력과 감사한 행운으로 사업은 점차 안정기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유튜브에 올라온 너나위님의 짧은 영상을 보고 링크를 타고 재테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아! 이거지…내가 몰랐던, 내가 알고 싶던, 부자의 시크릿 한 비밀의 행동 열쇠를 보게 된 것입니다!’

    고민의 시간도 없이 재테기와 열기반을 지나오면서 이렇게 재미있고 즐거운 공부가 없습니다. 

    남편은 MBA 하냐고… ㅎㅎ 서울대 가겠다고 놀리는데 지금은 좀 대견 해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4년전 궁금했던 공부를 할 수 있는 지금의 환경이 그저 행복합니다^^

     

    저는 자모님처럼 매우 내향형인데 돈을 벌 때는 달라져요.. (부데끼긴 하지만 ㅜㅜ)

    배운 것을 실천해 보며 성장하겠습니다. 

     

    2. 열기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아무래도 마인드 리셋입니다.

    나이가 먹었으니 자연스럽게 어른스럽고 현명한 것은 아닙니다. 이렇게 나보다 노력에서 무엇을 얻어 본 사람들의 성찰과 성장을 들으면서 나 스스로 다잡습니다. 

    독서와 목표 실적, 감사의 마음을 생활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intp로 관계형이 아니라 성취형인간 입니다. 월부를 통해 관계형 인간으로 변모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3. 2025년안에 내 이름의 등기를 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실전을 들으면서 앞마당을 1개 이상 내고 이후 2개의 앞마당을 통해 1건의 투자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목표가 성과가 되는 힘은 실행력인데 동료와 관계와 멘토님들의 말씀을 따라 목표를 달성하겠습니다.

     

     

     

     

     


댓글


마미금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