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6 (토) 감사일기
1. '2024포춘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성황리에 완판시킬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좋아해주실지 고민하며 만들었는데 리액션 가득해주신 우리 1단진행시켯! 1조 조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멤생이 조장님 오늘 가득했던 영혼 감사합니다 ㅋㅋ
2. 오프라인 강의 들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열강해주신 양파링님 주우이님 감사합니다.
3. 강의 전 조모임 참석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함께 시간을 가지니 더 친밀해진 느낌이었습니다. 조원분들과 가까워지는 시간 감사합니다.
4. 딸기우유 사주신 봉이봉이 석봉이님 감사합니다.
5. 케이크 2개 함께 먹자고 사주신 리윰님 감사합니다.
6. 조원들 김밥 대신 사다주신 다지님 감사합니다.
7. 에그타르트 사주신 멤장님 감사합니다.
8. 석류엑기스(?) 주신 분 감사합니다.
9. 조원분들과 함께 단지임장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좋긴 좋네... 참 좋네...
10. 오늘 짝궁으로 즐거운 시간 함께 해주신 꿀미님 감사합니다. 단임할때 온기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11. 피곤해보인다고 어깨 주물러주신 영님 감사합니다.
12. 저의 패딩부츠 귀여워해주신 리윰님 감사합니다.
13. 반짝거리는 눈으로 영혼가득 리액션 해주신 웅카님 감사합니다.
14. 핫팩 빌려주신 봉우리님 감사합니다.
15. 제정신 아니었는데 아무말대잔치... 전임 받아주신 부장님 감사합니다.
16. 아픈몸으로 하루종일 혼자 집에 있었던 남편 ㅠㅠ 마누라의 주말 외출 이해해줘서 감사합니다. 포춘계란 만들수있도록 구운란 사준 우리남편 감사합니다. 몸녹이라고 따뜻한 국 끓여준 내남편 최고!! 혼자라도 100번쓰기 하고 잠든 남편 감사합니다.
17. 집에오자마자 뻗어버렸는데 몇시간 자고 눈 뜰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루틴방 원씽인증 남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휴~ 벌금 세이브) 늦게라도 12월16일 100번쓰기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8. 오랜만에 맑은 정신 감사합니다. ㅎㅎㅎ 역시 사람은 자야해...
19. 우리 산삼스 텐텐님! 빠르게 임보 쓰시고 단톡방에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멋집니다!!! 좋은 자극과 에너지 받았습니다.
20. 오늘도 내사랑 실쓰님, 사랑 듬뿍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1. 댓글로 저 응원해주신 하늘나리님, 고닥님, 예산역님, 아델맘1님, 마스터F님, 겸투님, 사라스님, 돈죠앙님, 정쩡이님, 멤생이님, 리윰님, 케이비R님, 새로움s님, 강아지냠냠님 감사합니다!!
22. 맛있는것 많이 먹고, 강의도 듣고, 조모임도 하고, 단임도 하고, 전임도 하고, 독서도 하고, 알찬 하루 감사합니다!
23. 디지게... 추웠지만, 눈 내리는 예쁜 풍경과, 아리팍에서 조원분들과 함께 때려맞은 얼음 강바람은 정말 오랜시간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소중한 하루 감사합니다.
24. '지금 내 눈앞에 있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자'는 저의 생활 신조, 오늘 조금이라도 이룰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1퍼센트 부자의 법칙 (새책) 구입 - 12,300원
대한민국 학군지도 (구버전) 중고 구입 - 5,720원
댓글
오오 학군지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