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마기 58기 3주차 자모님의 현장 강의 다녀온 후기입니다!!
일주일에 월부 2번 방문한 사람 나야 나!!
사실 열기 때 현장 강의 듣고 정말 많은 동기부여를 받아서 내마기 때도 우수 수강생으로 현장 강의를 듣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간절한 마음으로 열심히 강의 듣고 완벽하지 않지만 완료주의에 의의를 두고 과제까지 했더니 3주차 자모님 강의에 초대 되었습니다1!!!(꺅!)
분임 일정이 있었는데… 절반만 참여하고 달려갔습니다.
이해 해주신 내마기 58기 상급지로 24가자 조원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임장 인증사진! (조장 없는 분임 이끌어주신 쵸쵸님께도 감사합니다>_<)
그렇게 도착한 월부!!!
열기 우수 수강생으로 선발돼서 목요일에 오고 오늘은 내마기 현장 강의 초대로 오고!
이러다 정들겠어요~
월부 추천 도서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월부 근처에 카페들 문 닫아서 걱정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리는 소식!
월부 안에 원두 커피 머신 있습니다. (맛도 좋습니다~~!!)
정수기에서 얼음도 나와요!!!!
일찍 온다고 왔는데 4번째 줄에 착석했습니다 ㅋㅋ
다들 밝은 분위기에 열정이 대단하셨어요!!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에 빙고도 만들고 다양한 분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모님 실제로 뵈니 정말,,, 넘 좋았습니다!!!
진심으로 걱정과 격려를 해주셔서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오늘 강의 들었습니다.
“ 아장 아장 걷는 아기가 넘어지지만 덜 넘어지게 도와주는 게 제가 하는 일이에요.”
결국에 내가(수강생들)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문제인데 문제 해결하는 힘이 부족하므로 이걸 주는 게 강사의 몫이라고 하셨습니다.
흑…그 열정 100% 흡수했습니다!!
3주차 현장 강의를 들으면서 내집 마련하는 방법 A~Z까지 떠먹여주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럼 이제 내가 해야할 건 뭐다?!
알려준 대로 발로 뛰는 것이다!!
여름이라 너무 덥고 힘들겠지만 이럴 때 부지런히 나가서 분임하고 단임하고 매임하면 내집마련 할 수 있다…!
무엇보다…이 내용을 3번 들을 수 있다는 사실에 무한한 감사했습니다.
수강생들 배고플까봐 간식도 준비해주신 것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현장 강의를 들으면서 정말 좋은 인사이트를 많이 받았습니다.
이걸 혼자만 간직하지 않고 현생(직장, 육아, 개인 사정 등등)으로 지치지만!! ‘내집 마련’이라는 공통의 목표로 만난 모든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부디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길 바라는 자모님의 마음!
우리 모두 찬바람 불고 가을 낙엽이 떨어지기 전에 내집 마련하는 걸로 약속하고 현장 강의는 마무리 됐습니다.
긴 시간 동안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시고 질의응답까지 해주신 자모님 정말 감사하고 언제나 건강하시고 제가 지금은 자본은 적지만!!
독강임투 열심히 하고 종자돈을 모아서 등기치는 순간에 “자모님! 봐주세요!” 글을 남기는 날이 오길 바라면서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클로이님과 찰칵~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내마기 58기 동료분들 모두 내집 마련 성공하는 그날까지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나아가 보아요!!!
전국에서 오신 동료분들 안전 귀가 하셨길 바라봅니다!!
리아리아님, 오글렛님, 무한한 상상님 같은 라인에 앉아서 다양한 이야기 나눠서 좋았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