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리치뚜뚜입니다.
실전준비반의 마지막주차 강의를 들었는데요. 자모님의 열정이 뿜뿜 담겨있어 저에게도 그 열정이 채워진 강의였습니다. (항상 이렇게 채워지고 식고 채워지고 식고… 반성합니다)
매임, 전임이 그렇게 어렵진 않은데 내 투자단지가 정리되지 않다보니 전화도 매임도 잘안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단지분석에만 열을 올리고 재미가 들려 계속 했었는데요. 결국 매임까지 완료해야 투자가 된다는 것을 강조해주셨고 저역시도 끄덕끄덕 하면서 완강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실준반 강의에서는 제가 성장해서 그런지 몰라도, 지난 실준반 강의와 다른 점이 확연한 것 같아요. 그 때는 임장과 임보를 따로 나누어서 강의를 진행했었고 이번에는 전체적인 스케줄에 따라 그 강의가 차례로 진행됐는데,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자모님은 임장이 어렵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저에게는 결론파트가 가장 어려웠던 것 같아요. 단지분석을 해도 선호도 파악이 안되서 도무지 그냥 전임을 하면 되는 것인지 불분명하기도 하고 어렵게만 느껴졌거든요. 분명 이번 달 원씽은 앞마당 가격별로 정리해보는 거여서 생활권을 다시 분석해보려고 했는데..할 수 있는데까지 계속. 실행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모님이 강의 때 해주신 돈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싶습니다.
댓글
리치뚜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