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장하는 투자자 홍드림입니다.
이번 7월달은 감사하게도 지투반 환경 안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조원 한 명 한 명을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행복한노부부 튜터님,
그리고 즐겁게 성장하는 시간을 만들어 가기 위해 각자의 위치해서 최선을 다하고 나눔을 베풀어 준 행쀼즈 조원분들
진심으로 감사하고 또 존경합니다.
저는 항상 “환경”이라는 것이 저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그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이번 지투에서는 좀 더 그 의미에 대해 많이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때로는 동료들의 임보와 임장 실력을 보면서, 나는 좀 느린 편이구나,, 라는 자책하는 감정도 생기곤 했지만,
이내 마음을 다잡고 실력있는 동료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함께하는 그 과정동안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제 자신의 모습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튜터님께 제 임보와 제 생각들을 보여드리고, 피드백을 받으면서 “아 이건 내가 잘 하고 있구나,, 이건 좀 더 발전시키거나 수정해야겠구나”라는 명확한 기준이 생길 때, 내 바로 옆에 이정표가 되어줄 멘토가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그리고, 동료들의 임보와 투자생활에 대한 생각들을 이야기하면서, 아..이런 점들은 내가 BM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 때, 이 또한 너무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혼자 하면 빨리 가지만, 함께 하면 오래 한다.”
이 문장의 의미를 점점 더 알아가는 과정인 것 같습니다.
정말 치열했고 쏜살같았지만
하루하루 행복했던 한달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노부부 튜터님 감사합니다.
매주 줌모임을 통해서 세심하게 컨디션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달은 특히나 회사 업무가 몰리면서 후반부에는 의지력이 많이 약해져 있는 상황이었는데, 줌모임을 통해 에너지 얻고 다시 정신을 가다듬을 수 있었습니다. 모든 조언에서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번 부를 때마다 “우리-”라는 호칭으로 시작해주셔서, 우리 라는 23조 울타리 안에서 너무 뒤떨어지지 않게 행동하려고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성과는 바로 나타나지 않아도 성장은 하고 있다”라는 말이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케이비R 조장님과 행쀼즈 동료분들,
공부왕님, 내가집을님, 목부장님, 이키님, 존자님, 퓨미님, 하늘답다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실력으로나 성품으로나 훌륭한 분들과 함께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먼저 다가가려고 노력했는데, 혹시나 그 과정에서 서운한 언행이 있었다면 너그러히 용서해주길 부탁드려요
친해지고 싶어서 그랬던거에요💛
덕분에 저는 한 달 너무 행복했습니다. 우리 또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즐겁게 지내다가 또 봐요! 감사합니다:)
댓글
드림님 더 막대해주세요 더 격없는 동료가 되고싶다구욧!!!!!! ㅋㅋ 성장에 대한 고민과 의지가 담긴 복기글, 그리고 드림님이 얼마나 우리를 아끼셨는지 느껴지는 글 감사히 읽었습니다. 드림님 덕분에 뜨거운 7월이지만 따뜻함이 더 많았습니다!
드림님! 이 글을 읽는데 왜 이리 찡하죠. ^^ 늙었나. 쿨럭 봅니다. ㅎㅎ 언제나 허허 웃으며 뿌리 깊은 나무 같이 든든하게 그 자리에 계셔 주셔서 감사했어요. 늘 부족하다고 이야기하셨는데 임보를 보고 정말 깊이가 있는 분이구나라고 새삼스럽게 느꼈네요! 해주신 말씀으로 제가 제 자리에서 잘 해나가고 있구나를 느껴본 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즐겁게 환경 속에서 있다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