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8월 3일 일요일 1주차 조모임을 완료했습니다.
조모임 OT때 온라인에서 조장님과 조원분들을 뵙었는데 오프라인으로 만나니까 또 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사실 강의를 완강했지만 꼼꼼히는 듣지못했고, 과제를 못한 상태에서 만나니까 대화 내용을 제가 따라가지 못할까봐 많이 두려웠습니다. 거기다 이번 강의가 거의 처음이다시피하니(이전에 월부 강의를 조모임 없이 진행했다가 깔끔하게 날린적 있음😂) 혹시라도 조장님과 조원분들께 제가 미흡하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다행히 걱정이 무색하게도 조장님은 잘 챙겨주셨고(월부 운영진분이라고 생각할만큼…. 사실 아직도 조금 의심하고있습니다🤣) 조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그리고 정말 다들 열심히셨습니다. 특히 조모임을 위해 5시간 넘게 달려온 벨리치님 존경합니다.
조별모임을 하면서 느낀건 다들 각자의 사정들이 있고 상황이 너무나도 다양하다였습니다. 또한 정말 크게 느낀건 하고자하면 다 할수있다였습니다. 왜냐하면 다들 정말 바쁜 상황 속에서도 자투리 시간을 어떻게든 만드셔서 꾸준히 열심히 하신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에 저도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라는 동기를 얻었습니다.
조모임은 정말 빠르게 지나가서 2시간이 그렇게 빨리 지나간지 몰랐습니다. 조장님과 조원분들 얘기 속에서 많은 꿀팁과 유익함을 얻었습니다. 가장 큰건 제가하는 고민이 다들 한번쯤은 할 수 있다였습니다. 더불 이런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조장님과 조원님들, 그리고 놀이터가 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알게 되었습니다.
재태크 기초반 9기 53조 조장님과 조원분들에게 너므 감사합니다. 저는 앞으로 남은 과제를 열씸히 완료하고 강의도 내용 숙지를 하여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다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
댓글
잉재잉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