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돈이 알아서 굴러가는 시스템으로 1억 모으는 법 - 재테크 기초반
너나위, 광화문금융러, 권유디

✨ 또 한 번 놀라운 시간, 월부 강의 후기
매번 놀랍니다! 어떻게 매 강의가 이렇게 인사이트와 교훈을 줄 수 있죠? 이게 벌써 몇 번째인지 모르겠습니다. 월부 강의는 들을 때마다 생각의 벽을 부수고, 다시 나를 재정비하게 됩니다.
그런데도 매번 강의를 신청하기까지는 망설임이게 되는데요. ‘이번엔 별로면 어쩌지?’ ‘이미 아는 내용 아닐까?’
하지만! 항상 하게 되는 반성…ㅎㅎ “왜 망설였지? 역시 듣길 잘했어! 😄
✨ 또 강의를 신청한 이유
최근까지는 재수강만 반복했는데, 문득 재테크 기초반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기초반은 안 들어봤는데... 이게 얼마나 도움이 될까?’ 사실 반신반의했습니다.
하지만 이젠 확신해요! “월부는 기초부터 다르다.” 아니, “기초까지 다르다!”
익숙한 내용도, 새로운 관점으로 깨닫게 해주는 힘 그게 월부 강의의 매력이지 않을까 싶어요.
결론은요? 역시ㅎㅎ 만족!
✨ 이번 강의에서 느낀 것
최근 회사 일도 많고, 개인적인 일도 겹치다 보니 조금씩 흐트러지고 있었어요. 하지만 너나위님의 채찍 한 방에 다시 정신이 번쩍났습니다. “맞아, 나 30억 벌 사람 아니었나? 누가 시켜서 하는 것 아니었잖아?”
내 인생을 또 다시 ‘그냥 흘려보내면 안 되지’ 라는 다짐이 다시 또렷하게! 머릿속에 박혔습니다.
✨ 이번 강의에서 실천할 한 가지
“너나위님이 하라면 무조건 한다!”
그동안 저는 좋은 내용을 들어도, 제 입맛대로 편하게 받아들이는 습관이 있었어요. 하지만 이번은 “그대로! 숟가락만 들면 되는 식단이라면, 그냥 먹자!” 이번에는 가감 없이, 그대로 실행해보려 합니다.
✨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
혼란스러울 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때, 나아갈 길이 보이지 않을 때, 월부에는 항상 길이 있습니다.
강사님들, 멘토님들, 스텝님들 항상 그 자리에서 방향을 제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도 또 한 걸음 나아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망설이고 있는 누군가에겐 용기가 되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30억의 꿈을 향해 함께 걸어요!
쓰다보니 마지막 강의후기를 쓰듯이 써버렸네요…ㅎㅎ
댓글
프제H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