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책을 읽어도, 유투브를 봐도,
보거나 들을 때는 아~ 하지만, 또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래의 내 모습으로 돌아오는 패턴.
내 삶에 실질적으로 변화를 가져다주는, 제대로 알려주는 그런 강의를 원했다.
구체적으로 이렇게 이렇게, 따라하기만 하면 결국은 바른 길로, 옳은 길로,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는 길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수업을 들으며 느끼고 있다.
정말 이렇게까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 싶게 알려주신다.
모든것을 나를 위해, 제발 경제적 자유, 부의 추월차선을 타서 너도 편안한 삶을 누리라고 이야기해주시는 것만 같다.
그래 나도 ! 자유롭게, 여유롭게, 더 많이 베풀고 누리고, 감사하는 삶을 살 수 있다.
배운대로 하면된다. 따라하자. 너바나님 따라가자!
그리고 오늘 <선배와의 대화>에서 재인 선배님의 이야기를 들으며 내 페이스대로 최선을 다해서, 꾸준히. 꾸준히가 계속 쉬지 않고 하는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다.
계속 할꺼다. 24년도에 월부 강의 5개 이상 듣고, 25년도 부모님 자가 마련 꼭 ! 도와드려서 할 수 있게 할거다.
나는 인내는 잘하는 편이다. 2년전 주식이 한창 오를 때 어깨에 사서 여전히 가지고 있다.
기다리는거 참는거 참 잘하나보다. 좋은 기업을 사지 않아 마냥 기다려도 오르지 않고 있지만
좋은 기업 가치있는 기업꺼를 최고점에 샀으나 안팔고 있었더니 170프로가 올랐다 (물론 금액이 작다)
나는 내가 기다리는 것은 잘한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부동산도 인내의 연속이고 잘 산 것을 잘 기다리면 된다는 말씀에 "아 나 할 수 있겠다"라고 생각하게 된다.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아자아자! 마들렌이 홧팅
댓글
마들렌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