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서울투자 기초반 - 올해 안에! 내 종잣돈에서 가장 좋은 서울 아파트 찾는 법
월부멘토, 주우이, 양파링, 프메퍼, 권유디

서울투자 기초반 - 올해 안에! 내 종잣돈에서 가장 좋은 서울 아파트 찾는 법
새벽에 임보쓰고, 출근해서 일하고, 퇴근하고, 집안일 하고 조모임하고, 주말에는 임장 돌리고, 중간중간 아이들 케어하며 우당탕탕 하루하루 서투기를 버텨나가던 어느 날… 받게 된 믿기지 않은 카톡 하나..
“서울투자 기초반 오프 4강 초대방” ???
"네? 그것도 유디 님 강의라고요?
유디님 특유의 “괜찮아요, 원래 그래요, 저도 그랬어요~ ” 그걸 바로 앞에서 직관할 수 있다고요????
너무나도 믿기지 않는 선물같은 초대, 그리고 나의 신경안정제 유디님의 강의를 직접 볼 수 있다는 사실에 현실감이 없을만큼 너무 기뻤다.
하루하루를 힘겹게 버텨나가던 차였는데,,, 월부에는 마음까지 모니터링 하는 시스템이 있는 건가~~? 싶을만큼 어쩜 이렇게 시기 적적하게 이런 선물을 주시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앞마당을 2개째에 벌써 안달복달 병이 돋져 마음이 조급했던 나에게 유디님 오프 강의 처방은 너무나도 시기 적절했다. 월부는 나에게 너무 많은 것을 준다.
요즘 시장이 좋다는데, 나는 앞마당도 몇개 없고, 봐야할 지역은 쏟아져 나오고, 기회가 눈앞에서 멀리 도망갈까 두려워 조급해 하고 있던 분이라면 유디님 강의 꼭 처방 받아 보길 추천하고 싶을 정도였다.
오프라인 강의로 들을 수 있어서 나에게는 더 특별한 의미가 있었던 강의
유디님 오프강의 자체 만으로도 힐링일꺼라 예상했지만 강의 내용은 더욱 더 선물같고, 들으면 들을수록 유디님의 강의 내용에 100%동의하며 강의장을 나올땐 나의 마음에 안정감이 심어져 있었다.
어떤 상황에 있는 사람이던 모두에게 기회가 될 것이라는 D지역.
강의에서 설명 해 주신 대로 확실히 D지역은 여러가지 면에서 기회 지역이 될 수 있음에 동의했다.
무엇보다 아직 앞마당이 많지 않은 나에게도 앞으로 꾸준히만 성장한다면 언젠가 D지역이 기회를 열어 줄 그 시점에 내가 가서 맞닿을 수 있겠구나. 조급하게 생각할 필요도, 아직 앞마당이 적다고 좌절할 이유도 없음을 깨달았다. 내가 생각한 것 보다 긴 호흡으로 보고 계시는구나 라는 생각 하나만으로도 마음의 안정감이 생기기에 충분했고, 마음이 편안하니 다시 앞으로 나아갈 의욕이 생겼다.
그동안 공급에 대한 내용은 들을 때마다 알쏭달쏭 했는데, 공급에 영향을 미치는 큰 요소들을 한번에 설명을 들으니 처음으로 손에 잡히는 듯 했다. 아직 실전에 적용하기엔 많이 부족하겠지만, 큰 틀에서 이해하고 나니 지금까지는 어려운 내용이라 생각하고 건너뛰기 바빴던 공급에 대한 내용을 앞으로는 조금씩 이해하고 보완해 나갈 수 있을 것 같단 자신감이 생겼다.
아직도 나는 전화 임장만 하면 투자자란 말을 못해서 실거주인양 거짓말하다 땀이 삐질삐질 나고
매물 임장에 가면 물어보지도 않은 얘기를 술술술~ 기가 모조리 다 빨리는 느낌이다…
이런 나에게 매물 임장 고수의 실전 노하우의 비법을 듣는 마지막 강의는 귀가 솔깃했다.
역시, 결론은 무엇이든 뭘 더 하려고 하기 보단 하지 말아야 할 걸 안해야하는 구나. 임장도 다르지 않구나. 임장에서 또 인생을 배우네… 내일 매임을 나가는데, 이번에는 힘을 좀 빼고 자연스럽게 흐르듯이 해 보아야겠다. 너무 잘하려고도 감추려고도 하지말고 그냥 편안하게 해보자. 그래야 오래 할 수 있으니까!
유디님 강의를 들으며…
4주차에 접어들며, 몸도 마음도 지쳐있었는데
유디님 말투를 따라하며, 다시 마음을 다 잡아 보았다.
괜찮아, 원래 그런 거랬어, 유디님도 그랬댔잖아. 나라고 별 수 있어? 다 과정이야,, 에휴 그래, 다시 해 보자!
댓글
후기가 정말 빠진것 하나없이 엑기스가 담겨서 마치 현장에 있는 느낌이에요. 조급해하지 않으셔도 깡쓸님은 꼭 경제적 자유 이뤄내실꺼에요. 제가 장담해요. 그 성실함과 태도, 열정으로 못하는게 이상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