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벽♥[실전25기 소프리튜터님 기준3아 5주만에 폭풍성장!! 좐쟌부친] 소프리튜터님의 튜터링 잊지못해💝

  • 23.12.20

반갑습니다 부친입니다. :)


오늘은 월부입성 딱 1년만에 처음 해보는 튜터링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원래 길고 장황하게 적어보려고 했으나 튜터링 일련의 과정은 글 잘 적으시는 저희 조원분들 글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수작 부리는거 아닙니닿ㅎ)


오전

사임발표와 피드백시간


튜터님을 격하게 환영해드리고 ㅎㅎㅎ

임보 잘 쓰시는 유진님 테사랑님 그릿님의 임보발표와 더불어 비엠할 부분도 생각해보고 서로 의견도 나누고 질문도 해보며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비엠하고 싶은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조금씩 조금씩 채워나가 볼 생각입니다.

오전 시간이 진행되는 동안 의자에 살짝 기대서 튜터님과 조원분들을 한 번 훑어봤는데 다들 엄청 진지하게 임하는게 내가 실전반에 와 있구나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열심히 하는 우리 소프리튜터님과 35조 조원분들 좋은 일만 가득하실 겁니다 :)


오후

튜터님과의 임장


월부가 저에게 많은 경험을 하게 해준다는 걸 깨닫는 오후 시간이었는데요 세상 그런 눈보라는 태어나서 처음 봄.. 참 월부에 와서 많은 경험을 해보네요. (폭우가 쏟아지는 날 밖으로 나다니는 사람들을 보고 이런 날씨에 왜 돌아다니냐며 그랬는데..) 눈보라 몰아치는 아무도 없는 거리에 튜터님과 우리 조원들만 ㅋㅋㅋㅋ

처음 경험해보는 튜터링이라 날씨 따위 아무상관없었습니다.

같이 길을 걸으면서 왜 비교임장지로 이 곳을 골랐는지 어떤 부분을 생각해보고 가져갔으면 좋겠는지 세세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악천후 속에서도 끝까지 임장해주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는 모습에 깊은 갬동을....ㅜㅜ



다사다난했던 임장이 끝나고 저녁식사 장소로 이동하는 버스안에서 운좋게도 튜터님 옆자리에 앉아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조언도 들으면서 많은 생각을 했던 것 같습니다.


튜터로서도 한명의 사람으로서도 참 멋있게 성장중이신 분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단 제가 이런 저런 핑계로 실전반에 집중을 못하는 것은 아닌지 반성도 좀 하게 됐습니다.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쉽지가 않네요 더 노력해보겠습니다!


카페에서 진행한 1대1 질문도 임장지 숙소에 태워다 주시면서 이래저래 나눴던 이야기들도 저한테는 다 소중한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




비록 악필(?)이시지만 (천재는 악필이래요!! ㅎㅎ) 사인도 받고 너무너무 즐거운 튜터링데이였습니다. 아직도 많이 남은 실전반 버겁게 한 번 잘 마무리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열심히 쓴다고 썼는데 진짜 글을 못쓰네..어쩔..;;;)


댓글


좐쟌부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