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일 목실감


감사일기

  1. 힘들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힘듦 또한 나의 선택일 수 있다는 이야기가 생각났습니다. 힘듦에서 끝날 것인가 그 속에서 배울 것인가 !! 배우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럴 수 있다 생각하기로 하니 마음이 한결 차분해집니다. 이렇게 단단해져 가고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 그런 기회를 경험했다 생각하니 앞으로 비슷한 상황이 생기면 대처를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 아이들과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보니 이제껏 너무 안 갔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이들이 설레여합니다. 기분 좋아하는 아이들 보니 흐믓해집니다. 감사합니다.
  3. 강의를 듣던 중 요즘 뜸하던 보드게임을 하자고 이야기하는 아들 !! 약간의 갈등이 있었지만 한판으로 결정하고 했습니다. 아들이 이기더니 오늘은 잠이 잘 올 것 같다고 합니다. 나와의 시간 늘 기다려주는 아들 고맙습니다.
  4. 학교 친구와의 갈등 상황이 생겨 힘들어했지만 앞으로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 지에 대해 가족이 다 함께 이야기를 했습니다. 각자의 생각이 다르고 문제 포인트가 달랐지만 이럴 때면 누구보다 현명한 판단을 하는 남편이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성장하는 기분입니다. 남편에게는 때로 미안하지만 저는 고맙기만 합니다.
  5. 아침에 새벽 공기를 마시니 머리가 맑아졌습니다. 깨끗한 공기를 듬뿍 마실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6. 서기 동료분들의 루틴에 다시 합류할 수 있도록 늘 환경을 세팅해주시는 동료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7. 하루를 무탈하게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댓글


Dreameruser-level-chip
23. 12. 21. 00:58

요즘 리에님께서 무척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계심이 느껴집니다. 정해진 시간 안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심을 칭찬 드립니다. 이 번 수업에서는 많은 성장을 하실 것 같다는 느낌이 옵니다. 매일 반복하는 힘은 대단하다 생각합니다. 가족분들과의 여행 계획 중이시네요.^^ 오랜만의 여행이 좋은 추억이 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리에님 지치지 마시고 힘내세요! 응원드립니다.👍

user-avatar
크라임user-level-chip
23. 12. 21. 01:07

기존 직장생활 끝나고나서 비록 온라인이지만 함께 하고있다는게 정말 큰힘이 됩니다! 겨울여행 정말 설레시겠어요~!ㅎㅎ 원래 저희회사도 특히 건설회사는 연말연초에 많이 쉬게해주는데 이번엔 그렇지 못할것같아아쉽습니다ㅠㅠ오늘도 수고하셨씁니다~!!

허브솔트user-level-chip
23. 12. 21. 08:43

리에님....계속해서 멘탈을 다지는 모습 좋아 보입니다...시간이 지나면서 제일 어려운 부분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가족과도 좋은 관계 유지하시면서 투자생활 열심히 하시는 리에님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