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초보자 BEST]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너바나, 자음과모음, 주우이

정말 실전으로 느껴지는 강의였습니다. 그어느때보다 많은 필기를 하면서 강의를 들었습니다.
아파트선정에서 내가 가지고 있던 투자금으로 지방을 알아봐야했는데 제가 잘 알고있는 우리집 회사부터가
먼저라고 하셔서 막연했지만 바로 비교분석을 위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실전에 바로 쓸 수 있는 여러가지 팁을 알려주셔서 너무 힘이 되고 동기부여가 많이 되었습니다.
하나라도 더 알려 주시려 노력하는 모습에 저 또한 바로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인지라 아파트 1군데 수익률 보고서를 작성하는데 4시간이상 걸렸네요
4시간 걸렸어도 하지 않았을때의 두려움에 대한 허들을 넘어서인지 엄청 기분이 좋네요^^
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오늘은 처음으로 내가 보던 아파트를 직접 보러 갔습니다.
산본의 아파트 2개를 분위기 임장을 하였는데 2개의 아파트를 보고 나니 강사님께서 말씀하신 비교를 해야한다고 말씀하신것이 정말 피부에 와닿았습니다 강의만 들을때는 어떤것을 비교하라는 거지 생각을 했는데 아파트 2개를 분위기 임장을 하고 보니 현장을 왜 비교를 해야하는지 알게되었습니다. 현장을 가지 않았다면 1군데는 경사진 도로를 걸어서 산 밑으로 걸어가야 하는 것을 알 수 없었을것 같습니다. 2개의 아파트를 보니 비교가 되고 나의 투자금을 어디에 투자를 해야할지 정확히 알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의 강의를 정확히 이해하는 하루였습니다.
댓글
이미 부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