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BEST] 평생쓰는 월300 포트폴리오 맞춤 완성반
광화문금융러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여름 광금러님의 월300 완성반을 수강한 광금러님의 팬이기도 한 수강생입니다.
물론 월부를 알게된건 너나위님부터 시작한 부동산강사님들의 강의를 듣기 시작하면서 부터이지만 광금러님 까지 모든 분들의 공통점은 말한마디 마다 느껴지는 “진심” 이었습니다.
어느날 주위에서 들은 말만듣고 공부없이 시작한 주식으로 상폐까지 겪고 정신을 차렸습니다. 계속 주식투자를 할거면 남의 말에 혹 하지 않을 만큼은 공부해야겠다 라고요. 올초 부터 광금러님의 기초반과 무손실반을 듣고 다 소화하진 못해도 꾸역꾸역 인쇄물에 적고 강의를 돌려보며 내가 소화할 수 있을만큼, 활용할 수 있을만큼의 천천히 그리고 광금러님의 “잃지 않는 투자마인드”를 조금씩 제것으로 만들었고 4월 관세이슈로 미국주식이 크게 하락했을때, 모아놓았던 자금으로 제 계좌와 아이계좌에 미리 계획했던 포트폴리오를 담을수 있었습니다. 더 돈이 없던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그뒤로 반등하여 계좌에 빨간불이 켜지자 세금이 고민되기 시작했습니다. 장기투자를 하려면 절세가 중요하겠다는 생각과 노후대비의 방법도 고민이 되더라고요.
월300 포트 완성반은 제 고민을 한방에 날려주었고 좀더 일찍 시작하지 못함을 아쉬워했지만 제 아이 연저계좌도 만들어 증여고민까지 해결하였습니다. 물론 넉넉한 돈은 아니지만 절세할 수 있는 돈을 몰라서 나중에 세금으로 잃고 싶지 않았고 아이에게도 일찍 금융교육이 되어 저 같은 상황은 겪게 하고싶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강의인쇄물을 뒤저가며 뉴스에 나오는 점도표도 찾아보고 세계경제뉴스를 매일은 아니어도 제목이라도 꼭 찾아 보고 있습니다. 추천 도서인 코스톨라니와 캔피셔의 책도 읽으며 광금러님의 투자마인드를 상기하고 있구요,, 앞으로도 수북히 쌓인 3개 강의자료를 투자로드맵 삼아 꾸준히 공부하고 투자할 생각입니다.
잃지 않는 투자와 우상향하는 삶을 위해! ( 눈물이 핑 도네요 ㅠ)
진심이 담긴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sharp344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