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수강후기

작심삼일의 대명사였던 내가 기어코 해내게된 스토리

25.09.30

[월부위크] 무조건 주문이 들어오는 스스쿠팡 기초반

안녕하세요 저는 작심삼일로 치자면 “금붕어 저리가라” 수준의 30대 평범한(?) 프리랜서 김탱이입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대학도 2군데{문과,이과}를 다녔고 직업도 7개 이상 가졌던..) 저는 작년 12월에 이어서 2번째 수강입니다.

 

강의 수강하고 15일 만에 첫 주문을 받았습니다. 마침 쉬는 날 집에서 가공 중에 200개정도 쯤에 주문이 들어왔었네요.

설레여서 하루 종일 정신이 몽롱했던 기억이 납니다 저녁엔 잠도 설쳤더랬죠ㅋㅋㅋ

 

저는 처음에 말씀드린 대로 작심삼일인 으로서 매일매일 가공하지 못했습니다.

퇴근 후 집에 오면 최소 10시 늦으면 새벽1시인 경우가 허다했고 체력적으로 어려웠던 터라..

프리랜서라는 직업 상 쉬는 날 몰아서 가공했고(최소 10시간) 예외로 빠른 귀가한 날엔 1~2시간 정도 가공에 투자했습니다. (일주일 총30 시간 미만)

 

첫 주문에서는 솔직히 설레고 너무 기쁜 나머지 헤이해졌었습니다 “ 아 뭐 별거 아니네?” 라며 조금 풀어졌었는데

다음날 매출과 실 수익을 계산해 보고 나니 "일희일비하면 안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마음 잡고 상품 가공에 투자했습니다.. 정말 1달간 나름 최선을 다해서 포기하지 못하게 원동력이 되어주신 놀이터 운영진 대표님들과 같은 동기 대표님들께 너무 감사의 말씀을 드려요.. 격려와 칭찬이 없었더라면..또..ㅎㅎ

 

그리고 계속한 저에게도 너무 칭찬하고 싶습니다 결국은 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경험하고 앞으로의 다짐과 의지도 잊지 말자!! 그리고 새벽런닝!!

 

 

ps

가공과 주문,CS에 익숙해지고 중급 반을 들을까 했지만 올해를 놓치면 내년에나 들을 수도 있다는 말에

주저하지 않고 중급 반에 강의 신청도 했습니다.

3기 놀이터 동기분들과 운영진 대표님들 또 만나요~~!!!


댓글


김탱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