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3개월 전 저번 지투기 을 듣기 전에 나는 지방 투자로 종잣돈 을 불려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첫 지투기 를 들었던 게 기억이 납니다.
그땐 지방 투자를 하기 위해서 정말 떨렸고, 무서움과 설레임 이 공존했는데 막상 강의를 듣고 조원분들 과 함께 하니 좋았던 기억밖에 없습니다.
그러고 2달동안 자실로 앞마당을 계속해서 늘리고 이번 지투기를 두번째 듣게 됐습니다.
권유디님 강의를 들으면서 그동안 혼자서 자실로 앞마당을 늘리면서 제가 놓친 부분들도 보이고, 너무 지방투자를 어렵게 생각해서 혼자서 심각하게 파고들어서 멘붕에 빠진적도 많았습니다.
근데 이번 강의를 통해서 강사님이 심플하게 정리해주시면서 설명해주니까 정말 이런 강의가 소중하게 느껴진다고 생각이들었습니다.
지방투자는 특히 개인적으로 투자범위 정하는게 너무 어려웠는데 마지막에 순위를 정해주시면서 내 앞마당에 맞게
카테고리에 넣어서 보면 실패하지 않는다는 말을 듣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투자는 짧고 굵게 하는 게 아닌 재밌게 오래해야 한다고 생각이 들면서 환경이 정말 중요 하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권유디님이 항상 너무 힘들게 하지말고 즐기라고 하시는 말씀이 본이이 너무 힘들고 주변 유리공을 지키지 못하면서 투자를 진행하니 그런게 가장 힘들었다고 종종 말씀 해 주시는 부분이 남자 싱글 투자자로 써 너무 와닿았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입지 분석과 시세분석 등 강사님이 하시는걸 따라해서 제 임보에 적용를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울산은 이미 늦었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소액으로 상당히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음에 꼭 울산도 앞마당으로 만들어야겠습니다. 된다면 투자까지도,,ㅎㅎ
이번 한달도 잘 마무리해서 꼭 성장하고 투자까지 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