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막연한 걱정으로부터 시작해 수강하게된 강의

 

강의를 듣다보니, 그동안 스쳐지나간 많은 기회들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1. 그것이 스스로의 게으름 때문일때도 있고
  2. 어쩔 수 없는 환경에 의한 것일 때도 있었다. (사회초년생의 시기 내집마련을 고민하는 시점은 각자 다르기에)

 

내마기 강의는 1을 극복하게하고 2의 이유에서 최선을 찾게 해준다고 생각한다.

 

모든 투자에서 기회는 모두에게 생각보다 많이 찾아온다. 다만 알지 못하고 확신이 없어 잡지 못할 뿐이다.

 

그래서 강의를 수강하고, 최선을 다해 임하면 찾아온 기회를 확신으로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너나위님은 각자의 상황에서 부동산이라는 필수불가결한 선택의 기로에서 최선을 선택하고 최악을 피하는 방법을 알려주신다. 그리고 누군가 방법을 몰라서 최악을 선택하지 않았으면 하신다. 

 

그런 기울어진 운동장을 해소하는게 본인의 소명이라고 하시는걸 듣고 내집마련을 하기 전 강의에 시간을 쏟기로 한것이 행운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최소한 최악은 피할 수 있을 것 같아서이다.

 

끝으로, 누구나 출발점에 선다고 해서 모두가 같은 출발점은 아니다. 각자의 집안환경 처해진 상황에 따라 누군가는 결승점 직전에서 출발하고, 누군가는 결승점이 보이지도 않는 지점에서 출발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분명한것은 1m가 남아있더라도 뒤로가면 결승점은 멀어지고 결승점이 보이지 않더라도 옳바른 방법으로 앞으로 달려가면 결승점에 도달한다는 점이다.

 

이번 내집마련 한번 뿐만아니라, 앞으로의 징검다리,, 그리고 많은 분야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공부하며 뛰어들 것이다.

 

니뿐만 아니라 가정의 행복을 짊어진 모두가 강의를 듣고 각자의 처해진 출발점에서 맞는 방향으로 나아가기를 기원한다.(나아가는 속도는 각자의 노력이 아닐까 하며,,) 

 

 

 

 

 


댓글


규몬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