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안녕하세요.
Trimage입니다.
지방투자기초반 분임루트를 열심히 그리고 있을 무렵
저는 다시 한번 행운의 문자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이 문자는 2025년 월부에서 시작되어….ㅎㅎㅎㅎ)
무려 지방투자기초반 2강 오프라인 강의 초대!!!!
본부의 소환령을 받고
다시 한번 지투기 오프라인 강의를 다녀왔습니다!!!!
2강은 월부의 아프로디테 잔쟈니 튜터님의 창원지역 강의였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월부 생활을 시작하고 5번째 오프라인 강의 초대입니다!!!
럭키비키!!🍀🍀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길.. 강의장으로 가는 길이 설렘 뿜뿜!!!

사실 열중반에서 잔쟈니 튜터님의 강의를 듣고 너무 좋아서 꼭 다시 뵙고 싶었는데
이번에는 오프에서 뵐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설레고 떨리더라고요^^
5번째 만난 아지트!!!

사실 이 날은 제가 강의시간에 늦어서 엄청 뛰어 갔는데요. 모퉁이를 돌아선 순간….
주우이 멘토님의 멋진 영화같은 모습을 뵈었습니다. 인사드리고 싶었지만 강의가 늦어서 엄청 뛰어 갔어요!!
(12시 강의 시작이었거든요!!! 주우이 멘토님 다음에는 꼭 인사드리고 갈게요..ㅠㅠ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강의실의 이 곳!!! 오늘은 의자가 없군요!!!ㅎㅎㅎ

2강에서 제일 좋았던 부분은 튜터님께서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이라고 해주시며 사진도 보여주시고 조 임장처럼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너무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따뜻하시고 섬세하신 잔쟈니 튜터님 팬이 되었습니다!!!

튜터님께서 창원에 대한 모든것을 진짜 열정을 담으셔서 강의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강의 초대 대상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루나 매니저님께서 열어주셨는데 서로를 알아가는 빙고타임과
정성어린 간식까지.. 항상 감사합니다. 배고플까, 추울까 항상 챙겨주시는 루나 매니저님 쵝오!!!
빙고타임을 통해 뵈었던 분들을 다시 뵙고 인사도 드리고 저희 조원분 2명이나 있으셔서 자체 조모임 했습니다!!^^🥹
2강에서 튜터님께서 창원의 사례를 통해 지방앞마당에 적용할수 있는 기준을 세워주시고,
반대로 자신의 포트톨리오상 약점이 있는 단지를 투자해야할때 다른 관점에서 접근하는 방법을 말씀해 주시며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저는 이부분이 가장 좋았습니다. 저희 항상 생활권 나누고 단지 비교하며 엄청 고민하기 때문입니다.)
꼭 기대하셔도 좋을 만한 진짜 섬세하고 디테일한 강의 입니다!!!!
1. 이 지역에 구매력 있는 고소득자들은 어디에 살고 싶어할까?
2. 학군이 가격에 미치는 영향은 어느정도 인가?
3. 이 지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환경 요소는 무엇일까?(키워드 뽑아보기)
4. 공급이 입지순위를 바꿀수 있을까?
5. 이지역은 교통을 어느관점으로 바라봐야 할까?(지하철 있는곳 / 없는곳)
6. 투자자로서 “How to"가 아닌 “What to"에 생각의 포커스 맞추기.
제 앞마당과 투자자로서의 생각의 저울에 적용해보겠습니다!!^^
2강은 잔쟈니 튜터님께서 비가 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8시간 동안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셨습니다!!! 또한 강의때 한번도 말씀안하신 투자자로서 지금까지 해오신 과정과 시간들을 말씀해 주셨습니다.어떤길을 걸어오셨을지 눈앞에 그려지면서 많이 뭉클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를 더 걱정하고 생각해주시는 배려감 넘치시는 말씀, 질문에 대해 자세하고 세부적으로 답변해주시고
나긋나긋하게 얘기해주시며 또한, 그 안에 열정을 담으셔서 강조해주시는 말씀 톤까지..
너무나도 따뜻하고 소중한 순간으로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학군 관련해서 전일에 임보를 작성하면서 궁금했던 부분을 질문했는데,
오늘 튜터님 강의를 먼저 들었으면 임보를 그렇게 제출하지 않았을거라고 말씀드렸더니..
강의를 듣고 투자자로서 인사이트가 바뀐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경험인지 말씀주셨습니다.
사실 이 부분이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제 마음을 헤아려서 섬세하고 따뜻한 답변을 주셔서요😍😍
투자 강의지만 잔쟈니 튜터님의 깊이 있는 인사이트는 책 저자 강연회에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교보문고 보라토크처럼요^^
아직은 제가 배워나가는 과정이지만, 제게 항상 기회를 주시는 월부에 감사드리고,
같은 현상을 보고도 다르게 바라볼수 있는 인사이트를 가지신 튜터님의 인사이트를 본받고 싶었고
이 배움과 따뜻함을 제가 시간이 흘러 나눔 할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너무나 아쉬운 2강 오프라인 강의가 끝났습니다!!!

그런데 왜 또 밤인거죠???🤣🤣
하지만 제게는 4시간의 오늘이 남아있기에, 남은시간을 소중하게 보내보려고 합니다.
=========================================================
이상으로 지방투자기초반 31기 2강 오프라인강의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