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선배들이 계셔서 임장을 걸어다니면서 디테일한 것들을 배울 수 있었다.
이론과 실전에 연결고리를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특히 상권, 상권을 통해 사는 사람을 유추하고, 달라지는 분위기 등을 느낄 수 있었다.
그분들이 보는 눈 끝을 따라가보면서 어떤 부분을 유심히 봐야하는지 알 수 있어서 너무 유익했다.
또 모든 분들이 선하고 유쾌하시고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었다 .ㅎㅎㅎㅎ
(이미 월부를 듣는 동생에게 물어보니 자기도 여기서 늘 그런 사람만 봐서 신기했다고 ㅎㅎㅎ)
또 초보라서 준비가 부족했는데 ㅠㅠ 많은 분들이 챙겨주셨고 조장님이 간식도 챙겨주셔서 정말 놀랐고 감사했다.
또 다양한 분들을 만나며 각자가 가진 장점을 보며 나 자체로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감사했다.
여기 오기전엔 긴장이 되었지만 함께 걸어다니니 발걸음 발걸음 즐겁고 신났다 .
다같이 산책하는 느낌이었다. ^_^
잊지못할 첫 임장 너무나 즐겁고 좋은 추억이 되었다
첫 시작이 즐거우니 나는 꾸준히 즐겁게 나아갈 수 있을 것 같다~!
좋은 인연만들어준 월부에게도 감사드린다~!
댓글
빌리네어님~!저도 함께 임장가니면서 넘 좋은 느낌을 많이 받아서 그냥 아는분들이랑 동네산책다니는듯 즐거웠습니다^^옆에서 정말 편하게 해주셔서 깔깔 웃으며 재미있게 걸어다녔던 기억이 오래 남을 것 같아요~!넘 감사드려요~ㅋㅋ 꾸준히 즐겁게 화이팅입니다❤️❤️😍
빌리네어님 동생분도 월부?? 신기하네용ㅎㅎ 재미나게 임장한 것 저도 즐거웠습니다🩷 첫 시작이 즐거우니 꾸준히 즐겁게 나아갈 수 있단 말 참 좋네요😍 꾸준히 즐겁게 끝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