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후기를 쓰면서 이렇게 벅차오를 수 있나요 ㅎㅎ
2주차 강의 후기를 기한 넘겨 늦게 올리지만 도저히 안 올릴 수가 없었습니다.
1주차 때 너바나님께서 강의 들을 때 강의 내용을 타이핑 등 메모하면서 들으셨다는 얘기에 1~4주차 강의 모두 하나하나 적으면서 이해가 가지 않을 땐 반복해서 들으면서 정리했습니다. 그렇게 듣다보니 이제서야 4주차 강의 완강과 노트 정리를 마쳤습니다.
오늘은 2주차 강의를 다시 한 번 듣고 노트 복습까지 마쳤는데요. 듣는 내내 미쳤다 소리가 계속해서 나올 정도로 감동받았습니다. 모두 다 주신 것 같아요. 4주차 완강 후 다시 듣는 거라 확실히 더 쏙쏙 들어왔습니다.
왜 강남인지 모두가 강남을 외치는지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부동산의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게 됐구요. 알려주신 원칙을 지키고 꾸준히 노력하는 투자자가 되겠습니다.
강의 말미에 내가 한 투자에 대해 복기해야 한다 하셔서 외면하고 싶었던 원칙없는 제 부동산 투기ㅠㅜ에 대해 복기를 하다보니 뼈저리게 후회가 됩니다. 너바나님 기초반 강의만 들었어도 하지 않았을 행동들을 했어요.
네..전 투자가 아닌 투기를 했었습니다. 그로 인해 상당기간 고통을 겪어야 했구요. 이미 40대지만 그래도 더 늦기 전에 지금 겪어서 다행이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절치부심하고 바닥부터 배워서 잃지 않는 투자자가 되겠습니다.
댓글
꿈꾸는쩡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