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내용 을 들으며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하는 지 알게 되었습니다.
비교 평가 그리고 3개 이상의 앞마당 을 완료 하고, 임장 을 부지런히 다녀라! 혼자보다 는 동료 와 함께!
강의 내용을 보는 것 만으로도 좋은 멘토 를 얻은 든든한 백 이 생긴것 같아요 ^^
제가 할수 있을까 ? 라는 의문점 을 아~! 이렇게 하면 되는거구나 ! 라는 길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 같이 크리스마스 에 도 휴일 도 없이 일하고 고된 몸을 이끌고 밤에 강의를 듣고 스스로 를 개발 하는 이시간 이 너무 너무 보람이 있고, 한층 발전 해나가는 시간이라고 생각 되어 강의 를 듣는 내내 설레였습니다.
직장 생활 이 매우 괴롭고 지치고 , 사람들에게 박탈 감 에 시달려 저는 매우 부정적 이고 비관적 이라는 사람이라고 생각 하였습니다.
( 가슴 아픈 이유 또한 있지만..... 그 누구도 이해하지 않는 현실.....ㅋㅋ )
이제는 떠나고 싶은 현실.... 하지만, 강의 를 들으면서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내가 투자 할수있도록 매월 꼬박 꼬박 월급이 나오는 회사가 나에게 씨앗이 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감정적으로 세상을 바라 보는 법 보다는 , 이성적 으로 세상이 어떻게 흘러가고 서로 어떤 상호 작용으로 어떠한 결과 가 나온다는 것을 바라보고 생각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 이번 3주차 강의 에서 한계단 한계단 올라 가고 있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번 열반 기초반 에서 좋은 동료 들을 얻고, 원동력 을 얻게 해주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열반 기초반 모두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