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 직장인이자 곧 대학원입학하는 학생 첫 온라인 셀링 도전기!

25.05.30
  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곧 앞자리가 4로 바뀌는 워킹맘입니다.

저는 연구직종에 일을 하고 있는대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직장 퇴임 후를 걱정하게되었습니다. 아이의 장래와 남편과 저의 노후까지 생각하면서 저희 부모님의 생활비도 고려하고 있다보니 필요한 돈이 점점 많아지네요 

우연히 셀링에 관심갖으면서 열심히 자료조사 하고 찾아보다가 민군님 무료강의 듣고 이건 들어봐야겠다싶어 월부 첫 강의 신청해서 열심히 따라가고있습니다. 업무 특성 및 육아도 하다보니 늘 새벽시간에 잠을 쪼개가면서 강의 듣고 숙제하고 있습니다. 아직 다른 분들보다 조금 적은 상품등록했지만 꾸준히 하루에 최소 10개라도 꼬박꼬박 올리면서 지켜보는데 빠른 분들은 벌써 주문받고 하시는걸 보니 정말 축하드리지만 많이 부럽더라구요 저도 습관처럼 주문수집을 누르는데 왜 안오는걸까 내가 먼가 잘못하고 있는건 아닐까 하면서 난 재능이 없는건가 싶어 지쳐가고 있었습니다. 매일 2-3시간만 잠을 자며 낮에 업무하고 육아 하다보니 면연력도 떨어져가고 눈과 몸이 지쳐가고있었다가 5/28 톡방에 이런 저의 이야기를 풀어놓았더니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셨어요 저도 지치지않고 용기받으려 했는데 용기주시고 응원해주신 그날! 밤에 다시 상품가공하러 들어가 주문수집먼저했더니 첫주문이 들어왔습니다. 너무 신기하고 수중해서 핸드폰으로 사진도 찍고 바로 인증 했어요 여러분들의 마음 덕분인것 같았어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용기를 얻으면 하루를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2. 강의듣고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5/11부터 강의듣으며 가공하고 17일만에 첫주문이 들어왔습니다. 제 상품 가공수는 200개 등록된 상태였습니다.

 

3. 하루 부업시간은 처음에는 시간이 걸리다보니 4-5시간 정도  지금은 조금 익숙해지기도 했고 꾸준히 하려고 너무 욕심내지 않고 있어서 2-3시간정도 하고 있습니다.

 

4. 저를 응원해주시고 용기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피치님도 격력해주셔서 감사해요! 첫주문 안들어왔을떄도 해보고싶고 재미었어 지금까지 지치지 않고 하고있는 나 자신을 칭찬해! 주문 들어오지 않았더라구 민군님과 다른 분들 대로 일단 시작했으니 최소 500 부터 1000까지는 해보고 그때고 안되면 그만두는건 그때 생각해보자 내 목표만큼은 등록하자! 마음먹으며 꾸준히 하던 나에게 기적같은일이! 감사하고 더 정진하는 내가 되길 항상 응원해 사랑한다!!

 

5. 주문 인증


댓글


해빙1000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