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복기
[독서]
이번 11월은 조금 지친 한달이였나. 독서에 약간은 피곤함이 들어 자꾸만 읽고 싶지 않았던 날이 많았다. 겨우겨우 읽었던 기억인데, 아마도 기대한만큼 책 내용이 와닿지 않아서, 재밌지 않아서 그랬던 것 같다. 그래서 독서후기도 하나도 완성하지 못한것 같다.
[강의]
10월에 이어 11월도 강의Only로 서투기를 신청했다. 마음속에선 임장을 나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강의Only로 신청했던것이 다행이였다. 10월부터 아내가 몸이 아파 쓰러지고 11월엔 두 아들이 아파서 옆에서 서포트를 해야하는 입장이였기 때문이다. 강의는 다행히도 완강하였고, 10.15대책과 조정대상지역/토허제로 인한 투자에 대한 궁금했던 점과 월부에서 어떤 방향을 제시해주시는지 그리고 매임의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던 강의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3개의 지역중 내 앞마당인 2개의 지역이 강의에 나와서 앞마당을 정리하고 복기할 수 있었던 강의였다.
[임장&임보]
[투자]
9월 투자이후 강의Only로만 10월, 11월을 보내며 환경에서 남아있으려 노력하지만 한발짝 두발짝 떨어진것 같은 느낌은 어쩔 수 없는것 같다.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루틴을 지키며, 다시 돌아올 내년을 기약하며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자세와 마음가짐을 볼 수 있었던 것 같다.
12월계획
흔히들 인생을 살며 3번의 기회가 온다고 하는데
2024년이 인생에 2번째 기회가 될 변곡점이라 기억될 한해였다면
2025년은 그것을 행동으로 이뤄낸 한해로 기억되지 않을까 싶다.
어느새 한달남은 25년, 마무리를 잘해보기 위해 다시 내년에 투자를 위하여 열반스쿨기초반 재수강으로 비전보드도 다시쓰고 처음으로 돌아가는 마음으로 25년을 마무리하려 한다.
[독서]
[강의]
[임장&임보]
[투자]
#주요목표
댓글
드림님 10,11월에 많은일이 있으셨군요 ㅜ 그래도 계속해서 월부환경에 있었던 것만으로도 너무 대단하십니다! 말씀하시는게 남달랐는데 역시 1호기하신 선배님이셨네요~! 나중에 시간되시면 1호기 후기도 듣고 싶고 5순위 시세표 전수받고싶어요!! 25년 잘마무리 하실수 있도록 저도 옆에서 많이 돕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