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only 임에도 불구 오프강의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돈독모에서 뵈었던 부주낙낙님을 뵐 수 있어 반가웠습니다! 인사드리고 이야기나눌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물리적으로 힘들었지만 가고싶다 생각하며 가고자 하니 묘수가 떠올랐습니다.
오프강의 갈 수 있도록 돌돌돌 짱구 굴려 방법 찾아낸 슈퍼영웅에디, 스스로를 칭찬합니다.
강의를 반복하고 복습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강의 내용을 다 담아낼 수 있는 나의 그릇이 중요하다는 쟌쟈니 튜터님의 말씀이 무엇인지 이번 열중 강의를 듣는 매 순간순간 절절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강의 전해주고 계신 열중 멘토님,튜터님 감사합니다. 더 많이 받아내고 흡수하기 위해 그릇을 키워가겠습니다.
질문의 기회를 주셨다. 감사합니다. 튜터님 답변을 들으니 스스로 생각했던 방안들이 조금은 두루뭉술했음을 깨달았습니다. 튜터님 말씀처럼 날짜에 대한 명확함을 통해 불확실성을 줄이고 나 스스로가 시간에 쫓기지 않도록 조금 더 적극적이고 명확하게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겠습니다. 조금 더 선명하게 대응할 수 있게 해주신 잔쟈니 튜터님 감사합니다.
튜터님말씀에 용기내어 임차인 선생님께 연락드렸다! 문자보고 전화 주셔서 이야기 나눌 수 있었고 무거웠던 마음의 일부를 조금은 덜어낼 수 있었습니다. 걱정만 하지 않고 지금의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집중하고 행동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고민은 끌어안고 있어봐야 진전됨이 없음을 다시한번 깨닫는 날입니다. 고민만 하는게 아니라 해결책을 강구하고 행동하는 것이 오히려 고민을 줄일 수 있는 방법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서로 배려하자고 이야기나눌 수 있어 감사했고 행동하여 고민을 덜어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