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현재 시각 오전 2:10
이제 막 강의를 완강하며 이때의 감동과 기쁨을 놓치지 않고자 수강후기를 작성합니다.
특별할 것 없는 저이지만 처음 이렇게 돈을 주고 들은 부동산 강의에서 정말 많은 인사이트와 용기를 얻게 되었네요.
그래서 어제는 정말 친한 친구에게 꼭 들어보라고 권유까지 해줬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방법적인 부분을 정말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왜 부동산에서 사이클이 중요한지, 저렴하게 사는 것이 중요한지, 그리고 비교평가 할 수 있는 안목이 중요한지두요
저는 확실하게 결정했습니다. 저 또한 투자자의 길을 바로 간다면 너무 좋겠지만, 저 혼자만 욕심내어서 끌고 갈 수 없다는 사실(아내와 아들)을 인정하기로 했습니다.
이제 제가 해야 할 방법적인 부분은 실거주를 해결 한 뒤 투자공부와 종자돈 만들기를 병행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강의도 매번 들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마저도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월부 커뮤니티를 꾸준히 활용하여 동기부여를 하겠습니다.
이번 강의 끝나고 내마기까지 연강하고 그 뒤에는 어떻게 해야할지는 그때가서 정해야겠네요
26살부터 일하기 시작해 대학원 과정까지 마무리하고,
어렸을 적 꿈꿔왔던 비젼을 달성하기에 1년 정도 남은 시기에 진로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이후 1년간 소방공무원 준비해서 최종까지 갔으나 광탈한 경험까지...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사업하는 형에게 쫓아가서 일 시켜달라고 하면서 지금까지 왔습니다.
일하면서 내 집 마련만을 위해 달려왔는데, 어떤 기준을 가지고 어떻게 해야 부자가 되는지, 내 집을 살 수 있는지 고민이었던 저에게 요번 열기반은
"이렇게 하면 되는거야~" 라는 느낌으로 아주 생생하게 다가왔네요.
뭔가 방법이 보이고, 흐리게만 보이던 것들이 선명해지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말로만 주저리주저리 하는 인생에서, 발로 뛰는 인생이 되볼까합니다.
4주간 모니터 안에서 너바나님을 뵈었지만, 너무 큰 인사이트와 도전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우리 조장님(퍼스트클래스)만큼은 못할 거 같은데요... 그냥 끝까지 붙어 있어보려합니다.
얇고 길게 가겠습니다. 그래야 돈 벌테니깐요
감성이 깊어지는 밤이네요... 이 감동 10억 달성했을 때 다시한번 떠올려보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