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11월 말에 결제했는데, 벌써 12월 말이다. 시간 참 빠르다.
10월 말부터 부동산에 대해 공부하기로 결심한 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몰라 이것저것 찾아보다 반신반의로 월부 강의를 신청했다. 나는 돈을 내야 움직이는 타입이므로^^; 일단 유료 강의 결제를 하면 시간을 쪼개서라도 듣지 않을까 하고 결제를 했다.
처음 강의를 듣기 전까지 '얼마나 도움이 될까, 책을 많이 보는게 낫지 않을까, 어차피 본인들 돈 벌었다라는 거 자랑하는 강의 아닐려나' 하면서 강의를 틀었다. 첫 강의를 듣자마자 너바나님의 진정성과 이 분의 찐마음, 월급쟁이들이 행복하게 살아갔으면 하는 그 마음이 느껴졌다. 그 후 양파링님, 주우이님 강의 까지 들으면서 진짜... 나에게 맞는 환경을 찾은 느낌이 들었고, 이 환경 속에서 공부를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비전보드, 수익률 보고서, 목실감시금부, 부자 마인드 셋팅 등 모든 과정이 내가 생각지 못했던 것들이였고
이렇게 공부를 하고 마인드 셋팅을 해야 부자로 가는 길목에 설 수는 있겠구나 라고 느꼈다.
그리고 이번 열반기초반 강의들은
부동산 지식을 쌓는 강의를 넘어 앞으로 내 인생의 목표를 어떻게 가져가고,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살아가야 할지에 대해 생각을 깊게 만들어주는 강의 내용이 많았다.
가슴 한 켠이 막막하고 답답했던 게 이번 열반기초반 강의를 들으면서 많이 해소되었다.
이번 월부 강의를 들으면서 놀랜 건..
본인들의 성공/실패 경험 속 얻은 깨달음을 정말 정성스레, 진정성있게 전달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라는 점.
이런 환경이 구축되어 있다는 사실에도 놀랬다.
(주우이님의 4시간 라이브 코칭 시간은 정말... 놀라울 정도였다..팬이 되어버림..ㅎㅎ)
나도 언젠가 정말 좋은 투자자가 되어서
나처럼 고민도 많고 어떻게 공부를 시작 해야할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해줄 수 있는 실력을 쌓아 좋은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한다.
내년에 월부와 함께 성장한 내 모습이 기대된다.
열심히 학습하고 체화해서 꼭! 좋은 투자자로 성장해야지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분명히 해낸다!
정성이 담긴 강의 해주신 너바나님, 주우이님, 양파링님 세분 정말 감사했습니다 :)
댓글
꽉고잉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