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링으로 첫 주문, 나도 받고 싶다면
[사전예약] 무조건 주문이 들어오는 스스쿠팡 기초반 5기
민군

안녕하세요.
40대 주부입니다.
오랜 기간 누구의 와이프로 누구의 엄마로 열심히 했고, 열심히 하고자 했던 만큼 지쳤던 나날들이 많았습니다.
직장생활 자체를 오래하기도 했고, 어느 정도 인정도 받았지만
숨도 못쉬게 달려온 날들이 몸과 마음을 모두 지치게 해 퇴사를 결정한지 벌써 반년이 됐네요.
맘 놓고 푹 쉬어야지 하다가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때문에 다시 이것저것 보게 됐습니다.
커머스쪽에 종사했다보니 진입장벽이 낮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실전은 정말 달랐어요.
강의에서 알려주신대로 진행하고 있다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속도가 나지 않아 답답하던 때
등록 후 10일 정도 이후에 첫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저는 첫 주문의 벅참보다는 주문처리에 대해 완벽히 숙지 못하고 있던터라
어떤 것부터 해야할지 정말 막막하고 많이 무서웠습니다.
하나하나 다시 강의자료보며 처리하면서 혹시 잘못한 건 없는지 몇번이나 검수했던 것 같아요.
배송처리까지 하고 나니 주문이 더 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그제서야 들더라구요.
저는 늘어지지 않고 꾸준히 해보고 싶어 pc 셋팅을 해놓고 수시로 집안일하며 보고 있습니다.
상품가공도 하고, 강의 자료도 다시 보구요. Q&A나 라이브 보면 주문이 많이 들어온 분도 있고,
초반에 걱정이 많으신 분도 있는데, 저도 흔들리고 있는 시기인 것 같아요.
마음대로 되는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마음만 가지고 되는 일도 없는 것 같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꾸준히를 목표로 해야겠다 다짐했고, 다짐이 흔들리지 않도록 무식하게 반복 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첫 주문이 언젠가는 10건이 되고, 100건이 되는 날들이 오길 바라면서요. ^-^
목표했던 꾸준함이 퇴색되지 않도록 우선 그것만 생각하면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같이 수강했던 놀이터 대표님들과 많은 대화를 하지 못했지만,
정보 공유 열심히 해 주시려는 모습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초급을 열심히 마스터하고 중급 듣게 되면
그때 또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저마다의 이유가 있어 시작하셨겠지만,
저를 포함한 많은 대표님들! 모두 이루고자 하는 목표 달성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