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실전 준비반 72기 독구] "잘한다"가 아니라 "한다"의 중요성(자모님 1주차 강의)

26.01.05 (수정됨)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저는 딱히 완벽주의자는 아닙니다. 그러나 잘하고 싶은 맘은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만드는 것도 제 맘대로 안되더라구요. 근데 이번 자모님 강의를 보면서 뭐든 해야→잘함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길이 생기는 구나를 깨닫기도 했습니다. 완벽하기 위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완벽하게 안하는게 되더라구요. 

 

오늘 분임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말씀하신 것 보다 더 헤매고 이게 맞나란 생각을 수없이 많이 하며 몇 시간을 아파트 주위를 돌아다녔습니다. 아파트 파파라치가 된 것마냥 여기서 저기서 사진찍고 아파트 옆에 있는 스벅에 들어가 사람들을 관찰하며 이 시간에 여기 오시는 분들은 애기들을 등교시킨 학부모님과 근처 일을 보러 온 직장인들이구나 하는 걸 그 분들의 대화 및 행동으로 대충 짐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럴 때는 어케 해야되지 물음표가 생길때 마다 강의 들으며 메모 해둔 걸 꺼내보곤 했습니다.  

 

그리고 몇 시간 분임이 끝나고 버스정류장에 앉아 내가 이걸 계속 할 수 있을까 하며 조금 시무록했습니다. 매일 할 수 있을까? 조모임을 했어야 했나 하며 빨리 신청할껄 하며 조금 후회도 했는데 뭐 어쩌겠습니까 어른이니까 제가 알아서 잘 해야겠죠. 자모님 말씀대로 이제부터 이게 맞나? 포기하고싶다. 이런 마음이 많이 들겠죠. 그럼에도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좋은 강의 너무 감사하고 몇 번 더 보고싶은데 최대 3번만 볼 수 있으니 안타깝습니다.

 

열정적이고 실질적인 이야기들 항상 고맙습니다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무슨 립스틱을 바르시던지 응원합니다.


댓글


독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