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실준 72기 3짓돈으로 영등포 3키조 노른자홈] 1강 후기 조그마한 성공도 성공이다

26.01.06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자모님을 강의에서 오랜만에 보니까 반가웠다. 

그리고 강의들이 재밌었다. 한 강의, 한 강의 아껴봤달까 먼가 없어지는게 아쉬웠다. 강의 양이 적당해서 그런 것 같기도 했다. 자모님은 머랄까 스타성이 있으신 것 같다ㅋㅋㅋ 매콤하게 강의해주시는데 중독성이 있다. 학교 선생님이 잘되라고 말씀하시는 말들이랑 비슷하다. 이번 강의는 특히 그런 느낌이 들었다. 특히 밑줄치라고 별표치라고 할 때ㅋㅋㅋ

 

자모님의 강의 중에 인상깊었던 점은 오늘 못한 게 있어도 나를 나무라지 말고 내일 채워나가면 된다고 한 것. 위로가 되었다. 해야할 일들을 하지 못하고 잠든 내 자신을 자책했던 시간들이 떠올랐다. 가장 경계해야할 것은 그것에 매몰되고 지쳐서 아예 하지 않는 일이라는 것이다. 하나라도 매일 꾸준히 해나가는 힘을 믿어보자.

 

꼭 적용해보고 싶은 점은 임장 시에 그 때 그 때 후기를 카톡에 남기라는 것이다. 그것들을 모아 임보에 복붙해서 넣기, 예쁘게 임보 만들 필요 없다는 것. 알맹이 내용과 내 생각을 남기는 것에 집중하자. 그리고 또하나 적용해보고 싶은 것은 루틴 만들기다. 그동안 만난 조원님들이 왜 그렇게 목실감을 쓰고 루틴을 말씀하셨는지 알 것 같았다. 나에게도 잘 맞는 루틴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지막으로 적용할 점은 이번 분임 때 자모님 강의를 듣고 가지 못해서 놓친 것들이 많았는데, 다음 앞마당을 만들 때 자모님 교안을 펼쳐들고 고대로 따라해볼 것이다.

 

남은 실준 강의도 열심히 들을테다. 이렇게 매일매일 강의를 듣고 투자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나날들에 감사하자.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댓글


노른자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