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너나위, 자음과모음, 권유디, 코크드림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이번 1강 자모님 강의를 들으며 크게 기억에 남는 내용이 3가지가 있다.
첫번째, 임장은 가면 갈수록 는다. 보는 눈이 생긴다.
두번째, 임장보고서를 완벽히 하지 않아도 된다. 하기만 해라. 일단 해라.
세번째, 사람들이 선호하는 지역(상권, 학원가 밀집), 아파트들이 몰려있는 지역부터 분위기 임장 시작한다.
나는 이번 실전준비반이 월부에서의 두번째 정규 강의 수강이다.
그러다 보니, 이전 열반기초반 수강 당시 조모임을 할 때면 매번 모르는 내용이나 단어를 접할 때가 많았다.
그럴 때마다 스스로를 ‘물음표 살인마’라고 지칭하였고, 월부 경력 2-3년차 조원분들이 얼마나 답답했었을지 미안한 마음이 든다.
보통 “앞마당이 뭐예요?”, “앞마당이 어떤 기준으로 3개라고 자부하시나요?”, “근데 그건 너무나도 주관적인 기준 아닌가요?”, “임장보고서가 뭔가요?”, “분위기, 단지, 매물 임장의 차이점이 뭐예요?” 등 수많은 물음표가 머릿속을 항상 가득 채웠고 그때마다 성심성의껏 설명해준 우리 ‘열반스쿨 기초반 89기 48조’ 조원분들께 너무 감사했다.
실전준비반 1강은 위와 같이 내가 가졌던 질문들을 대부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제는 임장, 임장보고서, 분임이 뭔지 알았으니 스스로 작성해보기도 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대가 된다.
강의 내용을 투자에 적용해본다면, 나는 아래 3가지를 꼭 이행할 것 같다.
이제는 그냥 지도를 보더라도 내가 보는 기준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요소들이 달라진 게 확연히 느껴진다.
스스로 강의를 흘려듣는 것 같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보는 눈이 달라졌다니 너무 신기하고 설레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강의를 들으며 내가 그린 분임루트 그리는 방법을 아래 첨부한다..

댓글
옹디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