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나는 결혼 25 년차 자녀 셋을 둔 무주택자 이다.ㅜㅜ

지금까지 내 집마련을 하기 위해 근검, 절약을 하였고, 저축을 열심히 해 왔다.

그러나, 우리 가정의 소득과 저축액이 늘어나는 속도보다, 집 값이 오르는 속도가 더 빨랐고,

우리는 그 이유를 모르고, 그냥 세상이 미쳐 돌아간다고만 생각 했었다.

 사람들은 왜 빚의 무서움을 모를까? 대출 받았다가, 실직을 하거나, 질병이나 사고가 나면 어떻게 하려고?

라며, 빚으로 잔치를 벌이는 주택구입자들을 불안한 눈으로 바라봐 왔던 것 같다.

 결과적으로, 늘 빚을 내서 집을 산 사람들이 그들의 자산을 훨씬 더 빠르게, 그리고 크게 불려 나갔고,

우리 가정은 소득이 굉장히 높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점점 더 가난해지고 있었다.

 

 너나위님의 강의를 듣고 나서, 막연했던 짐작이 확인되고 나서야, 나는 부동산 폭등의 이유를 알게 되었고,

그동안 경제공부에 소홀했던 나 자신이 얼마나 어리석었는지를 절감하게 되었다.

  24년 9월에 15억대였던 송파의 아파트가 28억이 된 지금(그 때, 나는 확신이 없어서, 눈 앞에서 기회를 놓쳤었다.)

너무나 뼈져리게 후회하지만, 이 강의를 듣고 나서 정신과 마음을 추스리게 되었다.

 "그래, 내가 비록 한 번의 기회는 놓쳤지만, 내마기 과정을 통해 부동산에 대한 공부를 체계적으로 해서, 장기적으로

더 높은 곳으로, 더 멀리 가보겠다!" 라는 결심을 굳히게 되었다.

 강사님들과 모든 수고해주시는 월급쟁이 부자들 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보답하는 길은 내가 열심히 흡수해서, 부자가 되어서, 나의 모습으로 인증해 드리는 것이리라.

함께 성장하는 길을 가 보겠습니다.

월부 홧팅!!

 


댓글


건강한하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