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지투27기 마메튜터님과 2번 앞마당에 미7 1조 투명혀니] 내마메쏘옥 튜터링데이 후기

26.01.14

 

두근두근!! 튜터링데이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침부터 뽀곰님이랑 조식 때리고! ㅎㅎㅎ

든든한 배로 튜터님을 만나러~~약속의 장소로 갔고, 드뎌드뎌 미칠1조 완전체가 모였습니다!!!!

이미 너무나 친해져 버린 우리와 튜터님까지 와글와글 수다타임!!!

이동하는 내내 와글와글 했어요 ㅎㅎㅎ

비교임장지를 돌면서 튜터님이 어떻게 분위기임장을 하고 계시는지 이 지역을 어떻게 보고 계시는지에 대한 이야기도 해주시면서 각자의 어려움에 대한 질문과 답변도 해주셨습니다.

A,B,C 팀으로 나눠서 임장을 하면서 카페에서 점심을 먹으면서 와글와글하게 질문도 하고, 튜터님의 인싸이트를 나누던 시간들~

너무너무 추웠지만 다시 떠올려도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지금 임장지와 비교도 되면서 지역을 더 넓~~~~게 알수 있는 부분이 튜데 비교임장의 매력 뽀인트!!!!

언젠간 다시 꼭 앞마당 만들러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역시나 와글와글하게 스터디룸에서 모여서 임보 발표를 들었습니다.

저희조는 튜터님의 세심한 배려로 모두 발표를 했고, 각자 발표 스케줄까지 주어진 상태!!

미리 발표준비부분이나 시간까지 세심하게 튜터님께 안내를 받았기에 너무나 떨렸지만 무사 발표를 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주 세심하게 발표순서나 발표할 부분까지도 안내해주셨는데. 이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모두의 발표를 듣고 난 다음! 진짜 무릎탁! 이마 탁! 했습니다.

모두모두 서로의 성장할 부분과 나의 성장에 맞닿아 있었습니다.

제가 부족한 부분을 다른 분들 임보를 통해서 여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마 저희 조원 분들 모두 그렇게 느꼈다고 저는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부족한 부분만 너무 느끼다보면 일명 땅을 파고 굴도 팔 수 있는데 각자의 잘한 부분도 돋보일 수 있도록 순서나 이런 부분에서 튜터님의 고심이 느껴져서 감동의 눈물 울컥했던건 안 비밀입니다 ㅠㅠ

미칠 1조에 얼마나 진심인지 느껴져서 울 마메 튜터님 알라뷰 쏘머취입니다~~~~~꺄아~~~~

사실 주변에서 너무너무 좋은 튜터님 만나서 좋겠다는 응원의 댓글을 진짜 많이 받았는데 역시나 울 튜터님이라 넘나 으쓱으쓱했다는!!!!!!!!!

튜터님이 처음 만나서 오티 하시면서 저의 약간 나사가 풀려가고 있는 부분을 정확히 짚어주셔서 정신 빡!!!!차리고 내마실도 마무리하고 지실로 넘어올 수 있었는데

사임 발표를 듣고나니 내가 가야할 방향성도 똭! 보여서 더 좋았습니다.

항상 느끼지만 깨달음은 쉽지 올 수 있지만 그걸 행동하지 않는다면 다시 제자리라는걸 그 누구보다 느끼고 있는데 그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튜터님!!!!!

진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이런것이다!!!!를 느낍니다.

튜터님의 인싸이트 뿐 아니라 마인드나 태도도 너무너무 본 받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튜터님께 배운대로 이렇게 주절주절 글로만 남기면 아~~좋았다! 행복했다!!로 끝날꺼 같아서 이번달 반드시 적용해 볼 점 3가지를 남기고자 합니다!!

이 부분은 반드시 최임때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보 앞에서 질문을 던졌으면 반드시 답을 내린다. 그냥 질문 던지고 끝나지 않는다.

2.   와~~~감탄으로 끝나지 말고 당장 하나라도 실제로 적용해보고 모르는건 이렇게 좋은 튜터님과 조원들과 함께일 때 톡방에 질문한다!

3.   지금 만들고 있는 앞마당에서 어디까지 투자가 가능한가?-> 이건 지금도 하고 있지만 그 근거를 그냥 느낌?으로만 감으로만 나눈거 같다. 그 근거를 반드시 보고서에 남겨놓기!!!!!

 


댓글


투명혀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