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지투기 32기 지방투자의 기준은 대9조 - 장사하는단대기] 조용할때 매수 남들어올때 매도!

26.01.18

[4월 개강]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재이리님의 강의는 처음 듣는데 강의만 들었는데도 불구 하고 앞마당이 생긴느낌;; 너무 세세하게 이야기해주셔서 

놀랄정도 였다 지방소도시는 창원 이외에 처음인데 강의를 듣는데 달려가고 싶은 욕구가 들었다 (팔랑귀)

오늘 아침 조모임 톡방에서도 강의가 너무 알차다고 하셔서 남들이 재밌다고 하면 더 재밌는법! 그래서 알차게 들었습니다ㅎㅎ   

 

 

  • 공포에 사서 욕망에 판다. 

00시와 00시는 중소도시 이지만 과거 부동산 상승장 3 년치에서 +30%,+40% 까지 올랐을정도로 아주 강력한 곳!

현재는 공포의 시장이다 투자자라면 ‘공포에서 사서 욕망에 팔아야 한다’ 라는 개념은 한번쯤 들어 봤을듯

지금 00시 와 00시는 그 개념을 적용할수 있는 곳임. 

 

  • 전세가격을 더 주더라도 이 단지에서 살고 싶은가?  

 

전세가는 실수요자가 평가하는 금액! 단지가 애매하거나 최종적으로 한번더 생각해봐야하는 문장!

“ 내가 실수요자라면 이 단지를 전세가격을 더 주더라도 이 단지에 살수있는가?”

매력 포인트가 확실한가?? 

 

  • 지방은 신축이 중요!

입지가 비교적 강하지 않는 중소도시는 입지보다는 신축을 선호하는 편이다. 

왠만하면 30~40분 내로 교통문제를 해소할수 있기 때문이다. 

 

BUT 단지 by 단지    입지가 더 강해서 , 환경이 더 강해서 그때 마다 다를수있다.

 

굳이 구태여 투자금이 적어 지방 구축을 할려면 훨씬 보수적으로 접근하자!@!

 

 

[학군알아보는 꿀팁 >> 맘카페를 활용하자 !]

 

마지막으로 투자자는 물건의 가격을 싼것을 사는것이 아니라 저가치를 사는것이다.

재밌고 쉽게 설명해주신 재이리 강사님 감사합니다. 


댓글


장사하는단대기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