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편견없이 행복한 투자자가 되고 싶은 행편인입니다.
4강 강의는 선배와의 강의로, 지투실 수강생으로서 처음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먼저 열정적인 강의를 준비해주신 리스보아, 윤이나 선배님 감사합니다 :)
부끄럽게도 지투실 오기전에 매물 임장을 거의 안해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분임, 단임까지는 열심히 하다가 전임과 매임의 벽에 늘 부딪혔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임보결론까지 이어지지 못했고, 늘 한 달을 아쉽게 보냈습니다.
하지만 지투실에서 기존에 제가 하던 방식은 허용되지 않았고, 제대로 부딪혀 보기로 했습니다.
그 결과 전임 20건, 매임 50개를 달성하고 전임과 매임의 벽을 허물 수 있었습니다.
전임과 매임을 일부 진행한 상태에서 강의를 들었더지라 듣고 적용했다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제 방식을 강의로써 검증할 수 있었던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리스보아님의 매물임장 준비부터 과정까지 한판으로 설명해주신 부분에서 제가 맞았던 부분이 있기도 했고,
그렇지 않았던 부분이 있기도 했습니다. 복기할 수 있었고 궁금했던 부분들을 채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평가 된 단지를 찾아 매물임장 후보로 올리는 과정이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이번에는 매임과 전임의 벽을
허무는 것에 초점을 맞춰 뾰족하게 매임후보를 올리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또, 부사님께 어떤 질문을 해야할 지 머리가 멍해지고 했던 시간들이 있었는데 강의를 듣고 멍했던 시간들을
충분히 채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두가지를 다음 임장지에서 꼭 적용해보고 싶습니다.
매임의 중요성을 알게 해주시고, 훌륭한 강의를 해주신 리스보아님, 윤이나님 감사합니다 :)
댓글
행편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