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은 정말 새해의 시작답지 않게 거하게 말아먹고야 말았다
겨울의 밤이 길어서인지 해가 짧아서인지 잠을 많이 자는데도 왜이리 일어나기 힘들었는지..
새벽/오전 루틴을 다시 포기하고 밤/새벽 루틴으로 변경해야겠다.
계획했던 2월 실전반은 가지 못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역시 환경안에 있어야겠다는 생각에 자실에서 서투기 신청으로 이를 달래보겠다.

#독서 => 3권 완독(1권 95%) / 독서후기 2권
출퇴근 독서는 잘 지켜졌다. 하루정도 정말 책을 읽고 싶지않은 피곤함에 그날은 시원하게 유튜브를 시청해줬다.
목표한 4권의 독서 중 1권(95%)을 제외하고 모두 완독하였고 그 중에는 1권만 독서후기를 작성했다.(바로 +1 예정)
주우이님이 추천해주신 죽음의 수용소에서는… 사실 얇은책인데도 읽기가 쉽지 않았다.
#강의 => 열기반 라이브코칭
2월 실전반을 대비하여 그리고 1월에 가족행사가 많은 관계로 마지막으로 가정에 더 충실하기 위해 잘 쉬어갔다.
#임장&임보
임장이야 당연히 쉬었고(혹시나 1월에 나가려했으나 그럴 수 없었다ㅠㅠ), 임보도 보완하려했지만… 혼자하기 쉽지 않은 1월이였다
#투자
앞마당 전수조사는 회사 점심시간에 충분히 루틴으로 자리잡아 무리없이 진행되었고, 1월부터 제대로 추가한 시세그룹핑과 시세지도를 매월 업데이트 하려는 목표는 절반의 성공이였다. 뒤로갈수록 이 작업이 생각보다 오래걸려 할 수가 없었다. 코칭 후기도 매물코칭후기 하나를 겨우 작성했다. 큰일이다.. 2월은 더 시간이 없을텐데 투자후기와 투자코칭 후기가 너무 밀리는것 같아 이번 1월의 가장 아쉬운 점이다.
하지만 무엇보다 새해의 시작인데, 모든 목표와 일정이 생각한것만큼 지켜지지않았던 점이 가장 큰 문제이다. 그래서 서투기를 신청하고 환경속에서 다시 몸을 맞춰보려 한다.
2월은 오랜만에 나서는 임장과 조모임으로 새로운 조원분들과 새로운 임장지에서 앞마당을 확실하게 만드는 것이 최우선 목표이다!!
#독서 => 하던대로!!
#강의 => 당일완강/당일후기
#임장 => 오랜만에 나가니깐 무리하지 말자
#임보 => 기간내에 제출하기
#투자 => 앞마당전수조사&시세지도&시세그룹핑/5순위시세표/모의투자
#루틴 => 확언을 하루 2번 더 철저히…
#가족&건강 => 이번달은 부족할 가정을 순간순간 될때마다 조금씩 챙길수있게 노력하고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가볍게 운동할수있도록ㅠㅠ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