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12월 마지막 달 내마실 튜터님인 프메퍼튜터님을 만나게 되어서 설레였습니다. 먼저 인사해 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메퍼 튜터님의 강의는 1%의 투자자가 되기 위해 좋은 실력과 좋은 등기(돈), 좋은 동료가 되어야 한다. 내가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인가?를 고민해야한다, 투자는 농사와 같다. 아이큐가 아니라 지구력 싸움이다.
나는 이미 1%의 투자자다라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어려운 가설검증, 푸메퍼 튜터님 다음 강의에서 한번만 시뮬레이션 부탁드립니다.
월학 수강중이신 분의 예를 들어주셨는대요 바텀업부분에서 어디서부터 시작점을 봐서 수익률을 봐야하는지요?
기간을 동일하게 하는건지, 투자금을 동일하게 하는건지요?
교안 49페이지의 성동구의 전세가율은 이해가 갈듯 말듯합니다. 지금도 보면서 생각하고 있습니다. 튜터님의 명강의 정말 온라인으로 3번은 들어야 이해할듯 말듯합니다. 역시 튜터님은 티입니다.
강의 후기가 아니라 튜터님께 쓰는 편지 같네요… 호부님께 물어봐서 해봐야 할듯합니다.
그리고 개구리 그림까지 그려주시면서 설명해주신 not a but b, 청개구리가 되자.
부동산 시장상황을 적는 것도 앞마당에서 어려운 듯합니다. 그래도 가격, 공급, 금리, 정책을 잘 보고 정리해보겠습니다. 매번 강의때마다 프메퍼튜터님은 새로운 것을 알려주시네요 지방투자실전반에서도 많이 해주셨는대요 1%의 투자자가 되려면 많은 것을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오늘의 열혈 강의, 그리고 오프라인으로 프메퍼튜터님 강의를 듣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정말 운 좋은 12조,, 미래즈분들, 그리고 저 감사합니다.

댓글
ㅎㅎㅎ사라님 과제를 하면서 어디서 얼마의기간을 하는게 베스트였을지 직접 찾아보는게 중요합니다!!! 일단 실행을 해보세요 ㅎㅎㅎ 그럼 답이 나올거예요 :) 홧팅!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