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실전34기 이제 2곳은 제이든과 2익만 남을 뿐 프로그래스] 제이든과 든든즈 완뚝🍚 (튜터링데이 후기)

18시간 전

열반실전반의 꽃인 튜터링데이를 지난 2월 8일에 굉장히 잘생기고 차분하신 제이든 튜터님과 잘 보내고 왔습니다!

날씨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추웠습니다...!

모두 꽁꽁싸메고 비교임장지에서 정말 정석대로 

비교분위기 임장을 시작했습니다.

 

ABC조를 나눠서 튜터님과 질의응답을 하면서 오전에 임장도 다니며 카페에 가서 몸도 녹이면서 도란도란 얘기도 많이 나눴습니다!

저는 마지막 C조 였는데 우리의 거상님이 많은 질문을 해주시고 길님께서 첫 실전반 같지 않은 질문을 쏟아내주셔서 많은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여러가지 질문을 했는데 질문을 하면서도 이제는 나의 생각과 튜터님의 생각이 일치하는 부분과 일치하지 않은 부분을 확인하였고, 일치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짧게나마 복기해보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도 옛날보다는 조금 더 튜터님의 생각과 비슷해진듯한 느낌을 받아서 뿌듯했습니다

cafe_009-2

흐름타 총무님의 밥집과 스터디카페

선정이 또한 빛을 보았습니다ㅎㅎㅎㅎ

정말 양많고 맛있는 쭈꾸미 집에가서 배 터지게 먹고...스터디 카페에

도착해서 임보피드백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말 발표 직전까지 발표하는지 모르고 있다가...사실 그냥 안하겠지 마음먹고 하하하 편하게 있었는데, 5명이 발표를 하면서 제게도 발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튜터님 감사드립니다!

 

이번 실전반부터 임보를 대폭 다이어트하게 되어서 적은 장표속에서 많은 정보를 넣고 그 지역에 대해서 알아가야 하는 임보를 써야 했습니다. 대폭 다이어트 하면서 짧은 장수에는 좋았지만....처음으로 장표를 확 줄여야하니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잡히질 않았습니다. 그래도 어떻게 꾸역꾸역 해내는 우리는 완료주의..!

 

임보의 정석 행동하기 조장님 정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임보였습니다.

몽쉘님은 각 장표마다 짧게나마 가설검증을 해주시면서 더 디테일하게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임보였습니다.

투리님은 실전반 탬플릿에 있는 것을 토대로 기초에 기반해서 거기에 투리님의 기존 입보를 덮어서 쓰시면서 더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려님은 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하고 디테일한 임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조장님/몽쉘님/그려님/투리님 발표로 많은 인사이트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발표하신 분들께 코멘트 하나씩 남겨주신 든든즈들 덕분에 정말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발표하지 않으신 다른 조원님들의 임보도 튜터님께서 모두 잘 쓰셨다고 얘기해주셨습니다.

든든즈 정말 짧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해내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제이든튜터님의 현재까지의 여정을 보고 많은 조언을 해주시면서 마무리했습니다. 남은 2월 명절도 잘 보내고, 단지임장/매물임장 잘 하면서 2월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프로그래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