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1.  내집마련 기초반 강의를 신청하게 된 계기 

    - 막연하게 내집마련에대한 마음만있다가 큰맘먹고 신청 얻은것도 잃은것도 있었다. 얻은것은 더많은 강좌였다 

     

  2. 내집마련 기초반을 듣고 가장 크게 깨달은 점(느낀점)

    - 내가 잘 하고 있던 것과 몰라서 못했던 것을 적어보세요 :) 

    강의를 통해 정보취득방법 그리고 정보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또한 그것을 직접 실행하는 눈도장 임장, 발임장까지. 모두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1차 너나위님의 내마기에대한 큰그림을 계기 의지 목표를 시작으로, 2차 용맘님의 똑부러진 내마기 하기위한 구체적으로 접근법과 인식개선, 계획세우기, 그리고 3차 자모님의 상세한 예시와함께 내집마련 구체적인 실천 모두가 좋은 강의였습니다.

     

  3. 강의를 듣고 앞으로 실행하고 싶은 점 

    강의도 강의지먀 과제를 진심으로 해해야한다는것! 그리고 과제를 내기에는 업무와 실행 임장이 힘들었지만 나홀로 목표지역을 못가봤지만 혼자라도 목표지역과 관심지역을 나누어서 다녀야겠다는 의지가 생겼습니다. 

    월 2회이상 관심지역 임장과 함께 부사님께 연락해서 실행해보기기가 목표입니다.

    계획없이 들어간 부동산에서 적은정보지만 지역정보와 함께 앗 어느 정도 계혹을 세우고 와야겠구나 하는점 등 느낀게 많았습니다.

 

  4.  앞으로 6개월 내 이루고 싶은 목표 

앞으로의 목표는 주2회이상 관심지역 정리와 월 2회이상 임장과 월 1회 이상 매물 임장까지 올해안에 내집마련 목표가 생겼습니다.

 

*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제목예시 : 아파트를 보는 기준을 완전히 바꿔준 내집마련 기초반 후기


댓글

나나pbanana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