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오늘 강의가 올라왔길래 업무 마무리를 하고, 오후 3시쯤부터 애들 오기전 조금이라도 듣자 했는데...
시작하고 멈출수가 없었습니다.
중간에 애들 챙기고 저녁식사, 설거지하고 둘째 재울때 빼곤 12시 넘어서 까지 씻지도 못하고 빨래 정리도 못하고 완강했네요.
그만큼 자음과 모음님 강의가 흡입력있고,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오랜 경험에서 나온 엑기스들만 뽑아주시는 임장과 임보의 가이드 라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저에게 엄청난 도전과 할수있다는 용기를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내가 선택한 지역을 샘플로 강의를 해주셔서 나는 지역분석과 임장 루트도 선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임장을 가지 않았지만 다녀온 느낌? 그래도 가야겠지만요.. ㅎㅎㅎ
워낙 백지장이었던 내 상태가 자모님의 강의로 채워진 것이 다행이다 생각되었습니다.
강의 들은 것과 필기한 것을 토대로 한번 더 복습해보고, 지역에 대한 공부 및 임장 루트를 지도를 토대로 세워봐야겠습니다. 분위기 임장부터 천천히 체크리스트에 따라 잘 해나갈 수 있기를, 조모임에서 함께 그 지역을 잘 관찰하여 하나의 임보를 완성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가치를 발견하고, 가치대비 싼 물건을 보는 방법은 월부에서 배워나갈테니.. 돈을 더 빨리 모아야할텐데 하는 생각에 오늘도 새벽배송을 참아봅니다.
1.5배속으로 들어서 그런가… 혼자 야밤에 속으로 할수있다를 외치며 마음만 앞서는 기분입니다. 워워..
일단 얼른 씻고, 집정리랑 낼 출근준비 하고 자야겠습니다.
댓글
앗 프리레이디님으로 개명(?)하셨나요~~ㅎㅎ 임장 지역 예시 아파트들이 많아서 부럽습니다!! ㅎㅎ 실준반에서의 성장도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