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공부인증

늦은 나이에 시작하는 것이 부끄럽기도 했지만 비슷한 분들이 많아 용기가 나네요.

  • 24.01.09


대학 졸업하고 사회생활 시작한지 30년을 바라보게 되었는데, 열심히는 살았지만 제대로 된 집도, 부도 아직은 이루지를 못했다는 생각에 젊은 사람들과 같이 해도 될까 하는 머뭇거림과 부끄러움이 많았는데, 사전 강의에 50대 사연도 나오고 60대 사연도 나오고 하니 나도 해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용기가 생기네요.


너나위님 해박한 지식과 사람을 생각하는 진심도 느껴지고 자신을 잘 가꾸고 지켜온 자신만의 원칙에 근거한 경륜같은 것이 느껴져 저보다 연배는 아래지만 대단해 보이시네요.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고 곧 다시 돌아가야 하는 상황으로 여러가지 쉽지 않은 상태이지만 열심히 해 볼까 합니다. 말씀하신대로 결과나 목표에 대한 간절함은 좀 덜어내고, 그 과정에서 변화되는 나 자신을 즐기며 앞으로 10년 후에는 달라질 모습을 기대하며 긴 여정의 첫 발을 딧어볼까 합니다.



댓글


김안녕
24. 01. 09. 18:59

슈가비치님! 단단한 후기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용기를 내신 것 정말 멋지신 것 같아요. 변화에 집중하면서 나아갈 첫 시작 정말 응원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파이팅하시어요 :)

시크블링
24. 01. 09. 19:07

늦었다니요~! 100세 시대에 아직 청춘이십니다! 나이가 많고 적음을 떠나서, 이렇게 항상 배우려는 열정을 가진 분들은 존경스럽습니다!!! 거기다가, 외국에 계신데도, 수강을 하셨다니 더욱 대단하신것 같네요~!! 저도 월부에 들어온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가장 뿌듯한 점이 바로 달라진 나 자신인것 같아요~^^ 변화를 즐기는 슈가비치님! 응원하겠습니다~!!

삼원홍
24. 01. 09. 19:21

후기 고생 많으셨습니다♡ (。♥‿♥。) 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