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몰입할 수 있는 강의였다. 자모님의 목소리와 정확한 전달력 그리고 어려운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수강 내내 몰입할 수 있었고 자모님의 많은 인사이트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
작년 여름에 열반스쿨 중급반을 수강했을 때 분임, 단임, 매임 등 강의내용에서 이런 단어들이 나왔는데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서 정말 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부터 들었다. 그래서 이 단계까진 듣지 못할거라고 무의식적으로 생각했던 것 같다.
그리고 이번 실준반 신청도 배우고자 하는 열망은 있었지만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하는 의심과 걱정이 앞섰던 것 같다. 다행히 전달 같이 수강했던 열기반 조원들의 응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 환경에 일단 나를 넣어보자는 생각으로 신청했는데 자모님의 챕터원 강의를 시작으로 자모님 팬이 된 것 같다.
분임부터 매임까지 어떻게 실전에서 준비하고 적용할지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마지막강의에서 투자자로서의 마음가짐과 자세에서도 많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강의였다. 강의를 통해 걱정하고 의심 많았던 나에서 나도 할수있다고 믿는 용기와 자신감있는 나로 바뀐 것 같다.
주변이 인정해주든 그렇지 않든 묵묵히 그 위치까지 우뚝 올라선 모습에서 긍정적인 마인드셋과 주변 동료의 힘이 얼마나 중요한지 배울 수 있었고 힘들겠지만 할 수 있고, 반복해서 하다보면 어느새 성장한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되리라는 확신을 얻을 수 있었다.
힘들때마다 “마음먹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모님.
댓글
happyUni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