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돈 버는 독서모임 60조 리가] 미래의 나를 미리 만났던 뜻깊은 시간! 다 이루어 질거에요!!

오늘은 저의 두번째 돈독모날이었습니다. 오늘 업무가 너무 힘들어서 솔직한 심정으로 아... 그냥 오늘 들어가지 말까? 라고 생각했지만 안들어갔으면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뻔하였습니다.

오늘 저희가 나눈 책은 퓨처셀프였는데 주제별로 이야기를 하면서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많은 자극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서킬스 튜터님께서 말씀해주신 목실감시금부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는데 매일 작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여전히 뭔가 늘 피곤해서 오늘말고 내일부터는 꼭쓰자 하면서 한번 안쓰면 계속 작성안하게 되었는데 목실감시금부를 쓰면서 내가 투자에 얼마만큼의 시간을 넣고 있고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만시간이 필요한데 그렇다면 나느 지금 얼마만큼의 시간까지 채워갔는지를 체크하는게 중요하다는 말이 머리에 띵!하게 왔습니다. 또 내가 한권의 책을 읽을때 얼마만큼의시간이 걸리는지 등을 체크게 됨으로서 나의 역량에 맞게 시간 배분을 할 수 있기때문에 목실감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매일 자기전에 10분 반드시 목실감시금부 작성하겠습니다! 틈틈히 작성하고는 있긴했는데 카페에 올리지 않았는데.. 올려야겠죠??ㅋㅋ)


감사일기도 매일 써야지 하는데 솔직히.. 진짜 감사일기는 목실에 비해 더 안썼는데 ㅠㅠ 내가 내 주변사람들에게 그 순간에는 감사하지만 힘들때는 잊는다 그런감사함을 계속 생각하고 깨닫기 위해서도 감사일기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시고 너바나님이 강의때 하루 10분 투자하면서 목실감시금부쓸 수 있는데 내 인생을 바꾸는 10분을 왜 못하냐고 하셨다는데 그말이 너무 저에게는 와닿는 충고 였습니다.



이번 돈독모를 위해 저희 모임분들 글 하나하나 다 체크해주시고 7시반부터 늦은시간까지 저의 질문하나하나 다 받아주시고 하나라도 더 퍼주시고 노력해주신 목소리도 너무 좋으신 서킬스님 정말 감사합니다~ 리액션도 너무 잘해주시고 저의 이상한 말에도 잘했고 잘 하고 있다고 해주셔서 자신감 뿜뿜 받아서 가요~ 정말 소중한 시간에 많은 배움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서킬스 튜터님께서 말씀하신 저의 만시간까지 남은 시간은 제가 목실감을 잘 안써서 대략적으로 남겨봅니다....

약 1600~1700시간 되는 것같아요... 아직 많이 멀었네요..ㅋㅋ 하지만 이제 더 열심히 하면되니깐요! 서킬스 튜터님 덕분에 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 그리고 나도 서킬스 튜터님처럼 누군가에게 힘을 주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킬스 튜터님~ )







댓글


user-avatar
서킬스user-level-chip
24. 01. 11. 10:21

감사합니다 저도 첫해에는 목실감을 제대로 쓰지 않아서 대충 매겼었어요 지금부터 열심히 채워나가시면 됩니다 정말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