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수집 실패건 해결 부탁드립니다.

26.06.12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로 주문이 들어왔는데

주문수집이 안되는건 무슨 문제 일까요?

작업관리 들어가면 메세지가 주문수집 실패토큰 오류1 이라고 뜨네요.

해결 부탁드립니다.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사랑스러운강1
26.06.12 19:48

Uos 껐다가 다시 로그인해보세요. 혹시 로그인비번을 바꾸지는 않으셨나요? 그런 사항이 아니라면 ip주소가 변경되진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양곤강
26.06.12 19:50

네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