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반스쿨 기초반 융하찌] 내 삶인데 방향성 없이 살았는데 앞으로는 으른의 삶.. 게임 퀘스트 깨보듯 가야지!

26.06.16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막연하게 ‘이렇게 노력하고 살면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주식도 부동산도 조금씩 알아 보았지만

뭐 하나 ‘아 이 정도면 되겠다’ 한 적이 없었던 거 같아 마음 한 켠에 늘 아쉬움과 무거운 짐으로 남아있었던 

자본에 대한 이해 그리고 내 삶에 대한 주체성이 없었던 지난 날……

 

2025년 이때 쯤부터 내마기를 들었었는데 

결국 개인적인 사정으로 매수하지 못했고 1년이 흐린 지금.. 지각비를 새삼 느끼고 있는 시점입니다. 

 

자본에 대한 것은 누가 가르쳐 주지 않았기 때문에 주체적으로 더 알아보고 준비했어야 하는데 

주변에 알려주시는 분들이 없어 많이 헤매고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너무 많은 정보 때문에 지친 날들이 많았습니다. 

 

지금 제가 열심히 하고 있는 요가, 영어, 투자 등 무언가를 알면 알수록 결론은 하나로 귀결된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1. 나의 현 상황을 인지
  2. 부족한 부분을 끊임없이 연습 및 익힘(그 시간이 지루하고 고되고 눈에 보이지 않지만 버팀, 일단 한다!)
  3. 완벽한 타이밍을 기다리지 말고 행동 

 

너무 욕심내지 말고 내가 할 수 있는 것에서부터 차근차근 종잣돈을 모아나가고 

지출을 통제하며 소득을 늘리고 주식과 부동산 그리고 부수입에 대해 끊임없이 노출시키고 도전해야 

이뤄낼 수 있다는 하나의 결론에 도달한 거 같습니다. 

 

아직 모르는 것도 무서운 것도 많지만.. 

너바나님의 첫 강의가 저에게 많은 용기와 다시 도전해나갈 수 있는 힘을 준 거 같습니다. 

가야할 길은 멀지만 이왕 이렇게 된 거 게임하듯이 미션 하나 하나, 퀘스트를 달성한다는 느낌으로 조바심 내지 말고 제 삶에만 집중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전보드를 통해 내가 어떤 가치를 중요시 하는 지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었고 

지금 저에게 필요한 게 당장 무엇인 지도 조금 더 알 수 있었던 계기가 되어 

 

우선 안정적인 근로소득이 들어올 수 있는 이직을 6월-7월 안으로 끝내는 것을 목표로 하여 

내집마련 또는 투자 1호기 달성할 수 있도록 화이팅 하겠습니다 :) 

 

그리고 늘 응원해주시고 도와주시는 고마운 조원분들과 함께 앞으로도 화이팅 하겠습니다!!


댓글

도레미파
26.06.16 18:47

하찌님 함께해요 우리..🥹❤️

그리니53
26.06.19 09:31

하찌님 완전 응원드립니다

응원하는 월부기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