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주우이, 자음과모음

2주차 강의를 듣고
나의 1호기 투자를 돌아보았다.
가저환수원리에 따라 생각해 보니
몇가지 아쉬운점이 있었다.
가치에 대해 더 공부하고 조금더 비교평가 했더라면 선택의 결과가 다르지 않았을까.
덜 조급해 하고 확신있는 투자를 하기위해
더 공부하고 더 발품 팔았다면…
23년 잠시 관심 밖이였던 부동산 시장에 기회가 있었다는 사실은 너무 늦게 알게되었다.
25년 1호기 투자를 했지만 뒤늦게 실행한 것에 대한 아쉬움이 남는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나는 또다른 출발에 있다.
과거는 지나갔고 앞으로가 중요하다.
이제부터 어떻게 자산을 지켜 나가고,
어떤 기준에 매도할 것이며
더 좋은 자산을 사기위해 어떻게 시간을 보낼것인지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하는게 중요하다.
내가 좋아서 시작했고
가족들의 도움이 컸다.
보답하고싶다.
앞으로 마음가짐이 중요한 시기이다.
겁먹지 말고! 뉴스에 흔들리지 말자!!!
포기하지 말자!!!!!!!
10억달성기 작성은 시간문제다 화이팅!!!
댓글
백맘블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