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전준비반 51기 69조 리치드래곤입니다.
월부유튜브를 통해 좀 더 부자의 길로 들어서고 싶어서, 열반기초 강의를 처음 들었습니다.
그러나..
조모임 활동이 없이 혼자 온라인 강의만 듣다보니 강의듣는 것만으로도 어려웠던 한달이더라구요..
회사 다닐 날이 얼마 남지 않은 40대 후반... 몸이 조금씩 고장나고 아이들은 어리고..덜컥 겁이 났던 나!
더 앞으로 나아가 보자! 난 누구보다 꾸준히 하는 것을 잘하는 사람이니깐 난 날 믿어! 할 수 있어~
마음 먹기까지 쉽지 않았고, 특히 남편의 반대 ㅋㅋㅋ 그럴 수록 더 열심히 잘해서 내가 선택한 길이 맞다는 걸 보여주겠노라고, 실전준비반 강의와 조모임 신청을 하였습니다.
늦은 퇴근 후 듣게 된, 자모님 강의! 듣는 순간! 피곤했던 나를 잊게 해주신 카리스마 목소리!!
어쩜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실까, 정말 두눈이 부릎 뜨고 열심히 들었습니다.
임장보고서 작성을 이쁘게 잘 만드는게 목적이 아닌 투자를 위해 분위기임장, 단지임장, 매물임장을
통해 나만의 자산을 쌓는거 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살고 있는 집은 21년 머리에 사게 되고, 마음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왜 나는 아무런 공부도 하지 않고(가치/가격/비교평가라는걸 하나도 모름) 오로지 감으로 ㅋㅋ 호재에만 귀기울이고 그 큰돈을 묶어놔 버렸을까 하는 후회도 생겼었습니다.
자모님 말씀처럼, 강의를 듣는 지금 이 순간부터는 투자자이다!
이미 벌어진 것에 대한 후회만 갖지말고, 투자자로 앞으로 더 발전해 가는 내가 되도록 노력해 보려고 합니다.
곧 첫 임장을 시작하게 되어, 설레임반! 두려움반!
실준51기 고6교 호수공원 가보자9 우리 조모임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조원이 되어
열심히 임장길에 나서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임장이라 강의에서 알려주신 내용으로 다 실행하지 못하겠지만,
마지막 말씀처럼 처음은 "한다"라는 생각으로 해보겠습니다.
열정 강의 해 주신 자모님! 감사합니다.
댓글
리치드래곤님 이번에 처음 실준반 들으시는군요;) 처음은 한다! 하기만 하면 진짜 잘한거다! 라고 생각하시고 스스로 칭찬많이많이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69조.. 인가요? 조원분들과 조심히 임장 다녀오세요:)
드래곤님 꾸준히 멋지게 해내시는 분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강의완강 고생하셨어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ㅎㅎ 즐겁게 임장 다녀옵시당!
저도 반대가 심합니다. 한달만 한달만 하면서 여기까지 왔는데 주변의반대 가족의 반대는 역시 힘든거 같아요 우리 같이 힘내고 한달만 한달만 하면서 버텨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