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우선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신 자음과 모음님께 정말 감사하고 넘 멋지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월부기초반 수강하고 적당히 분위기임장 맛만 봤었는데 5만보 - 8만보를 걸었다는 유경험자들의 믿지 못할 얘기를 전해 들으면서 실준반 수강을 망설였었다.
지방에 사는 40대 중반 직장맘이 과연 할수 있을까? 출산 후유증으로 무릎도 안 좋은데 할수 있을까? 저질 체력인데 과연 할 수있을까? 라며 난 과연 이 길을 갈 수 있을까??? 하는 의문에 끊임없이 고민과 고민을 했었다.
막상 조원들과 임장을 다니면서 그들의 배려와 격려에 할 수 있을거란 용기를 얻었고,
또한, 강사님의 강의를 들으니 와..정말 이런것까지 알려준다고?? 밥을 완전 씹어서 먹여주는구나 ...라고 생각하며 막연해서 막막했던 길이 환하게 밝혀지는 느낌이었다.
워낙 디테일 했던 강의 덕분에 강의내용을 달달 외워서 매뉴얼대로 하고 싶다는 의지가 뿜뿜 생겼고 나의 페이스대로 천천히 길게 하기로 마음 먹을 수 있었던 강의였다.
댓글
베리해피님 1주차 강의 고생많으셨습니다 : ) 지방에사는 40대 워킹맘..! 그럼에도 용기내어 강의들으시고, 의지를 불태우신 것부터 할 수 있을까? 에 대한 걱정을 안해셔도 될 것 같아요! 해피님의 페이스대로 하나하나씩 해나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