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 실전준비반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너나위
![관련상품](https://cdn.weolbu.com/data_file/fc8c651b-c679-4fa0-98c1-9eb6f5af8f31.webp?w=3840)
나에게 크게 와닿았던 점
[할수 있다고, 해낼 수 있다고 마음먹기]
[월부에 온 이유 - 그동안 내가 보상했던 것 보다 더 큰 보상을 원했기 때문]
적용해보고 싶은 점
[긍정 확언의 마음먹기]
[초보니까, 일단 한다]
오히려 강의를 들으면서, 이거 내가 할 수 있을까 ? 내가 강사분들처럼, 월부에서 목표를 이루고 있는 사람들처럼 열심히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오갔다. 해야할것, 배워야할것, 내것으로 만들어야할것은 수두룩하고 멀고, 험난하고, 힘들것만 같은데 자신이 없었다. 그런데, 마지막 강의에서 말씀하셨던 내용 중 '여러분들이 월부에 온 이유는, 이미 그동안 내가 돈으로 보상했던 것 보다 더 큰 보상을 원했기 때문이에요' 라는 이야기를 듣고 머리통을 한대 맞은 느낌이었다.
맞다. 현재의 내 모습, 이 상황보다 더 나은 삶을 원해서 월부까지 오게되었고 내가 원하는 삶도 그려봤었지?
이전으로 돌아가면, 현재의 나는 편하겠지만 무엇이 달라질까?
강의 먼저 시작해볼까? 했던 처음 그 마음으로, 그리고 비전보드를 보며 내 자산이 시간이 갈수록 늘어나는 것을 보며 설랬던 마음을 생각하며!
일단 한다. 나는 할수있고, 해낼수있는 사람이다. -> 매일 거울을 보며, 확언하기
+ 자음과 모음님의 강의해주시는 열정에 강의 먼저 들어볼까?라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내자신이 부끄러웠다.
알려주셨던 내용을 잘 정리하고, 내것으로 만들어 강의들었던 내 시간도/해주신 강사님의 시간도 소중하게 활용해야겠다.
댓글
일단 한다! 열심히 한다! 잘 한다! 썸머님 이번 주도 파이팅입니다:)